CJ대한통운이 택배사들 중에서 많은 분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택배사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택배가 굉장히 빨리 오는 편인데요. CJ대한통운 택배조회 하는 방법 그리고 상담원과 직접 통화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방법

 

 

 

1. 네이버 검색창

 

보통 잘 모르시는 분들이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네이버 검색창을 통한 방법입니다. 아래와 같이 대한통운 택배조회라고 검색하시면 가장 위에는 CJ대한통운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홈페이지로 들어가지 마시고 아래의 택배배송 조회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CJ대한통운 택배조회 네이버 검색 바로가기

 

 

아래와 같이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조회현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날짜와 시간이 표시되어 있어서 알기 쉽게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CJ대한통운 홈페이지 검색

 

 

 

 

다음은 CJ대한통운 택배조회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에 CJ대한통운이라고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오른쪽 상단에 배송 조회/예약에서 배송조회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합니다.

 

 

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바로가기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보내는 분과 받는 분 그리고 상품 정보와 아래 상품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정보까지 나옵니다. 네이버에 바로 검색했을 때 보다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하면 택배기사님 성함과 전화번호까지 알 수 있고, 상품 이동 경로를 좀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CJ대한통운 상담원 연결 방법

 

 

 

CJ대한통운을 이용할 때 배송이 생각보다 너무 늦어지거나, 택배의 행방을 알 수 없을 때가 간혹 있습니다. 물건이 택배사에 전달이 된 것이 확인이 되었는데, 택배사에서 오랜 기간 동안 움직이지 않고 있을 때에는 어떻게 된 상황인지 궁금할 수밖에 없는데요.

 

누구나 이럴 때 상담사와 1:1 대화를 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CJ대한통운 직통번호인 1588 - 1255에 전화를 걸게 되면 보이는 ARS서비스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음성 안내를 들을 필요 없이 바로 음성 ARS로 갑니다.

 

계속 음성 안내가 나오는데요. 각자의 문의 사항이 다르지만 저는 배송문의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서 1. 배송문의를 눌렀습니다. 그러면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라는 음성안내가 나옵니다. 운송장 번호를 입력한 다음, 계속해서 안내 멘트가 나오는데 마지막에 상담원을 연결하시려면 0번을 누르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0번을 누르고 기다리면 큰 어려움 없이 바로 상담원과 연결이 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 명절이나 택배 파업 등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상담원 연결이 크게 어렵지는 않으니, 위와 같은 방법으로 CJ대한통운 상담원 연결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CJ대한통운 택배조회 쉽게 하는 방법 및 CJ대한통운 상담원 연결을 다이렉트로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택배가 오면 기분이 너무 좋은데요. 언제 택배가 오나 오매불망 기다리지 마시고 바로 검색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