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늄 리프팅 미백과 색소 등 한 번에 여러 가지 효과가 가능한 리프팅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리프팅에는 그동안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최근에 나온 것 중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티타늄 리프팅 가격 효과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타늄 리프팅 

보통 리프팅이라고 하면 쳐진 얼굴을 올려주는 시술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티타늄 리프팅은 리프팅 효과에 색소 즉 미백 효과까지 더해져서 일석이조인 리프팅 방법입니다. 

 

피부의 잡티와 검버섯 등 어두운 색소를 파괴해 주어서 색소 개선의 효과가 있는 리프팅으로 살의 처짐도 함께 보완이 되는 시술이기 때문에 이 두 가지가 고민이신 분들에게는 적합한 시술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티타늄 리프팅을 개발한 회사에서 처음에 이 리프팅 기계를 제모용으로 만들었는데, 제모에 도움이 되는 3가지 파장이 합쳐져 모근 쪽을 문지르면 열이 발생되면서 털이 제거되는 원리로 개발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피부가 리프팅이 되는 것을 발견해 좀 더 기술적으로 보완해서 리프팅 용으로 만든 기계가 티타늄 리프팅입니다. 

 

티타늄 리프팅 효과

 

티타늄 리프팅은 반도체 레이저 다이오드 방식을 사용해서 3가지 파장이 동시에 조사되어 늘어진 유지 인대를 바로 잡아서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고 잔주름을 개선해 주며 안색이 밝아지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티타늄 리프팅은 쿨링 시스템을 사용해서 피부 표면을 일정 온도 아래로 유지하는 냉각시스템 적용으로 다른 시술보다 부기와 통증 그리고 붉은 기가 비교적 적은 것이 장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따로 마취를 하지 않아도 통증에 대한 부담감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증 거의 없는 리노바 리프팅 가격과 유지기간은?

 

 

또한 두 가지 모드를 사용해 개인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서 맞춤 시술이 가능합니다. SHR 모드는 스킨 타이트닝을 효과가 있고, STACK 모드는 피부 깊은 곳까지 리프팅하는 역할을 합니다. 티타늄 리프팅은 다른 리프팅에 비해서 효과가 비교적 바로 나타나서 단시간에 빠른 효과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리프팅 시술입니다.

 

티타늄 리프팅 시술시간 & 유지기간

 

티타늄 리프팅 시술은 피부 표면이 아니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에너지를 전달하는 시술이고 시술시간은 마취 없이 30분 정도로 가능합니다. 또한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피부를 위한 필수,레이저토닝 효과와 가격은?

 

 

티타늄 리프팅 유지기간은 보통 6개월에서 1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1회 시술만으로도 어느 정도의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6개월에서 1년 주기로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각자의 상황과 피부 상태에 따라서 다른 리프팅 시술 즉 울쎄라, 써마지 등과 같이 병행해서 시술을 한다면 보다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티타늄 리프팅 가격

 

 

 

티타늄 리프팅 가격 3회에 보통 200만 원 대로 형성이 되고 있습니다. 1회만으로도 충분히 효과를 보실 수 있는 리프팅이기는 하지만, 좀 더 오래 리프팅 효과를 지속하고 싶다면 적어도 3회는 시술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티타늄 리프팅 후 주의사항

 

 

 

레이저 시술이기 때문에 개인에 따라서 붉어짐과 피부 자극, 건조함 등이 일시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붉은 기 현상은 보통은 하루에서 이틀 정도면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것이 대부분인데요. 시술 후에 불필요한 자극을 줄이기 위해서는 수분을 최대한 많이 공급하고 보습제 그리고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티타늄 리프팅 리프팅 효과에 미백효과가 첨가되어서 좀 더 업그레이드가 된 리프팅 시술이고 한 번 시술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중요한 일정을 앞두신 분들은 시술받아 보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