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상담원 연결을 하고 싶은데 방법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리해 드릴게요. 저의 경우에는 카드가 한도 초과 되어서 더 이상 결제가 안 되어 카드 한도도 늘리고 한도 초과가 언제 풀어지는지, 즉 카드를 언제 다시 사용할 수 있는지 등이 궁금해서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과 연결을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KB국민카드에 전화를 해야 하는데요. 1588-1688이 바로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이 번호로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데요.

 

 

KB국민카드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1. 결제금액, 바로 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 조회

2. 이용한도 조회

3. 현금서비스 관련

4.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 리볼빙 관련

5. 포인트와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6. 카드사용 알림 서비스

7. 카드 자동납부

8. 휴면카드 계속 사용 및 카드해지

0. 상담원 연결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다이렉트 연결 바로 단축번호 0번을 누르시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국민카드 한도초과시 해결방법

 

 

 

카드한도 증액을 하기 위해서 국민카드 어플을 이용해서 증액 신청을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어플로 신청하면 심사를 거치게 됩니다. 심사에 필요한 소득증명서 등을 첨부해야 증액이 가능하게 되는데요.

 

이 방법보다는 상담원 연결을 해서 현재 카드한도 초과가 되어서 결제할 수 없음을 알리고 증액이 가능한지를 여쭤보면, 어느 정도 선에서 증액이 가능할 수 있으니 카드한도 초과로 불편을 겪고 계신 분들은 이 방법을 한번 사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KB국민카드 분실신고 & 가맹점 승인 고객센터

 

 

 

카드를 쓰다 보면 분실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그럴 때마다 당황스럽고 남이 내 카드를 가져가서 쓸까 봐 하는 걱정에 노심초사하기 마련인데요. 카드 도난과 분실 같은 문제에는 1588-1788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상담원 연결 시간은 역시 평일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입니다.

 

오늘은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정보와 국민카드 상담원 바로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전화해 보시는 분들은 생소한 용어들로 인해서 바로 상담원 연결을 원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위의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연결 잘 하셔서 문제를 잘 해결하시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