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도 변함없이 스타벅스에서 신메뉴를 공개했는데요. 3월 22일부터 4월 11일까지 봄 시즌 한정메뉴로 판매를 한다고 하니 기간 내에 방문하셔서 맛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이번에 나오는 스타벅스 신메뉴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화이트 초콜릿과 베르가못의 향이 콜드 브루와 조화되어 벚꽃이 만발한 보랏빛 밤을 닮은 콜드 브루 음료입니다. 벚꽃의 색감과 커피가 만나서 은은한 빛깔을 형성하고 있는데요. 

 

이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는 지난해 봄 벚꽃 시즌이 진행된 한 달 동안에 100만 잔이 넘게 팔린 봄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벚꽃을 주제로 한 모든 것은 이 시기에는 잘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이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스타벅스 벚꽃 음료 함께 즐겨보실까요?

 

 

핑크 크리스털 캐모마일 티

핑크 크리스털 캐모마일 티
핑크 크리스털 캐모마일 티

 

복숭아가 함유되어 있는 벚꽃이 피는 계절의 설레는 느낌을 담은 티 음료!

식물성 원료로 만든 음료로, 캐모마일& 민트 블렌딩 티와 레모네이드, 망고스틴의 플레이버가 어우러진 가볍고 화사하게 즐기는 티 레모네이드 음료입니다.

벚꽃과 잎모양의 무설탕 캔디 토핑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주얼부터 이목을 사로잡는 핑크 크리스탈 캐모마일 티는 커피보다는 티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좋은데요. 가볍게 마시기 좋고 칼로리도 200 칼로리 정도밖에 되지 않아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위에 토핑처럼 올려주는 벚꽃 잎모양의 캔디가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얼음이 아니라 캔디라서 녹지 않고 무설탕이라고 합니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딸기 드림 말차 라떼
딸기 드림 말차 라떼

산뜻하고 달콤한 딸기 라떼에 말차 샷이 더해져 달콤 쌉싸름하게 어우러진 음료입니다.

 

딸기와 말차 그리고 카페인이 더해진 음료로 각각의 고유의 맛을 음미해 볼 수 있는 신상 음료입니다. 

 

 

 

 

라자냐 & 베지터블 밀 박스

라자냐 & 베지터블 밀 박스
라자냐 & 베지터블 밀 박스

플랜트 베이스드 미트로 만든 든든하면서 부담이 적은 라자냐와 그릴드 베지터블이 잘 어우러진 플랜트 베이스드 밀 박스입니다. 플랜트 베이스드 푸드란 식물성 기반으로 한 음식이라는 뜻인데요. 즉 고기 부분을 대체육을 사용했다는 뜻입니다. 베지테리안들이 좋아할 음식인 것 같습니다.

 

단, 알레르기 유발물질로 대두, 밀, 토마토, 아황산류가 있으니 음식을 선택하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체리블라썸 초콜릿 케이크

체리블라썸 초콜릿 케이크
체리블라썸 초콜릿 케이크

진한 블랙 초콜릿 케이크 시트에 상큼한 체리 생크림을 겹겹이 올린 봄 시즌에 어울리는 케이크입니다.

 

체리블라썸이라는 단어는 언제 들어도 상큼한 느낌을 자아내는데요. 체리블라썸과 초콜릿의 완벽한 조화인듯하네요.

칼로리가 다른 메뉴에 비해 좀 높긴 하지만, 케이크를 칼로리 생각하고 먹을 수는 없잖아요? 가끔씩 달달한 것이 당길 때 한번씩 먹어주는 조각 케이크! 

 

2022 스타벅스 신메뉴 전부다 한 번씩 먹어보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입니다.

 

일상에서 느끼는 잠깐의 꿀 같은 휴식, 스타벅스 신메뉴와 함께 하면 더 힘이 날 것 같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