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부산에도 생긴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벌써 이번 달 말에 정식으로 개장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부산이 갈수록 발전을 하고 있는 모습에 앞으로 얼마나 성장할지 개인적으로 기대가 가장 많이 되고 있는 도시가 바로 부산인 것 같은데요. 3월 31일 정식 개장을 앞두고 간단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롯데월드

3월 31일에 개장을 앞두고 있지만, 개장 당일에 누구나 가서 입장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오미크론의 전국적인 확산세로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3월 31일부터 4월 10일까지는 사전예약을 통해 예약을 한 사람만이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100% 온라인 사전예약제로 운영을 할 예정이고 3월 23일부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일일예약한정인원이 제한이 되어있어 빨리 신청하지 않으면 원하시는 날짜에 신청을 할 수 없을 수 있으니, 일찍 신청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로 42, 롯데아울렛 맞은편

 

부산 롯데월드 위치

 

교통편 

부산 롯데월드 교통편

주차요금

 

주차는 유료이고, 모바일 정산을 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처음 한 시간은 1400원이고 이후 30분 추가할 때마다 700원이 추가되며, 하루 최대는 3000원입니다. 사전 정산과 출구 정산은 이보다는 조금 비싸니 모바일 정산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하루 최대 3000원이니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종합이용권 가격

부산 롯데월드 요금제

이용권의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사실 롯데월드는 제 가격에 이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죠. 통신사나 제휴할인 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할인 정보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공지되지 않았으나, 곧 나올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놀이기구 종류

부산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
부산 롯데월드 놀이기구 종류

놀이기구의 종류는 위와 같고(일부만 가져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정보

 

- 롯데월드 부산에서는 롯데백화점 상품권과 국민관광상품권 2가지를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모바일 상품권이 아닌 실물 상품권이어야 가능합니다.)

 

- 부모님 제휴카드로 가족이 할인을 받을 수도 있는데, 이러할 경우에는 부모님의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 캡처된 QR코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