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거리두기 제한도 많이 완화가 되면서 2주 후쯤에는 실내를 제외한 곳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들리면서 점점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는 느낌이 들고 있는데요. 일상으로 돌아가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단연 여행이 아닐까 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여행지원금 내일 4월 7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대한민국숙박대전

대한민국숙박대전 2022

 

대한민국숙박대전이라는 이름으로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소정의 여행지원금 명목으로 숙박비를 할인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4월 7일부터 5월 8일까지 온라인 여행사 49곳을 통해서 숙박시설을 예약하면 숙박할인권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숙박시설 할인을 받게 되어서 좋고, 나라 입장에서는 지역관광을 활성화시킬 수 있고 내수경기에 기여도 할 수 있겠죠.

 

대한민국숙박대전

ESG와 함께 하는 대한민국숙박대전이라 해서 ESG가 뭘까 궁금했는데요. 

 

Environment (환경) 

Social (사회적인)

Governavce (통치, 관리) 의 약자인데요. 

 

즉, 친환경여행,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모두가 행복한, 여행업계 포용적 성장을 위한 프로젝트임을 알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숙박대전

숙박할인권 발급 및 예약방법

 

숙박할인권 발급, 예약 기간: 4월 7일 ~ 5월 8일

입실 기간: 4월 7일 ~ 6월 6일

숙박할인금액: 7만원 이하 숙박 시는 2만원 할인, 7만원 초과 숙박시는 3만원 할인.

 

✔ 1일 1매 발급가능

✔  매일 오전 10시부터 할인권 발급 가능

✔ 유효기간 : 21시간 (매일 오전 10시 ~ 익일 오전 7시)

✔ 선착순 100만장 지급, 이후 소멸

사용일 유효기간 안에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사용을 못했을 경우에는 그다음 날 오전 10시부터 남은 숙박할인권을 재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즉, 신청하고 사용을 못했을 경우, 한 번은 재발급이 가능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기간 이내 취소 시 재발급 가능, 유효기간 이후 예약 취소 시 할인권 소멸)

 

 

 

 

 

숙박할인권 사용처

 

거의 모든 국내숙박업소에서 가능합니다. (단, 대실은 사용불가, 불법숙박업체, 캠핑시설 및 외국인도시민박업 제외됨)

 

숙박할인권 참여여행업소

 

The Hyundai Travel, 마이리얼트립, Kyte, 닥터트립, 야놀자, 위메프, 인터파크, 옥션, 넥스투어, 데일리호텔, 마실, ddnayo, 올마이투어, 11번가, 호텔패스, 하나투어, 티몬, 웹투어, 현대카드 프리비아여행, WAUG, 호텔가, 스테이모어, 위홈, 한투어, 꿀스테이, 오늘밤엔, TB, Chalet Korea, 지마켓, 트리플, ttinolja, 제주닷컴, 트립토파즈, 원픽, 호텔엔조이, 놀이의발견, 여기어때, 투어비즈, 트립토즈, 버틀러라운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