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워너비 단체곡 '놀면 뭐하니' 공개 예정

 

MSG워너비 단체곡 '놀면 뭐하니' 공개 예정

 

MSG워너비 8명의 완전체를 위한 곡 '난 너를 사랑해'가 내일 3일 놀면 뭐하니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유야호는 OST계의 일인자로 불리는 로코베리에게 곡을 의뢰했고, MSG멤버들과 로코베리가 함께 모인 자리에서 최초로 '난 너를 사랑해'를 공개했습니다. 

 

최초로 공개된 '난 너를 사랑해'는 경쾌한 멜로디에 달달한 가사가 함께 잘 어우러져 멤버들의 귀를 한번에 사로잡았다고 해서 내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이 곡의 기대를 한껏 불어넣어 주고 있습니다. 

 

MSG워너비 단체곡 '놀면 뭐하니' 공개 예정

유야호는 곡 공개와 동시에 현장에서 바로 녹음을 진행을 하는 추진력을 선보여서 모든 멤버들을 당황시켰다고 하는데요. 과연 즉석에서 녹음을 진행한 8명의 MSG워너비의 목소리가 어떠한 화음을 들려줄지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MSG워너비 단체곡 '놀면 뭐하니' 공개 예정

 

이 곡을 만든 로코베리는 대한민국 OST의 일인자로 로코(오지연), 베리(안영민)이 한 팀인 그룹으로 가수로도 활동을 하지만 작사, 작곡, 프로듀서로서의 대단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실제 부부입니다. 유명한 곡으로는 드라마 도깨비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호텔델루나의 '안녕' 태양의 후예의 'always'가 있습니다. 

 

또한 SG워너비의 메가 히트곡들을 만들어 낸 장본인들로 이번 MSG워너비의 곡도 어떻게 탄생이 될지 모든 이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MSG워너비 단체곡 '놀면 뭐하니' 공개 예정

로코베리가 프로듀싱한 MSG워너비를 위한 단체곡 '난 너를 사랑해'는 내일 오후 6시 25분 놀면 뭐하니를 통해 공개됩니다.

'연예&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종신 좋니 저작권료 30억원  (0) 2021.07.02
블랙핑크 로제, 제니 미국행 극비 프로젝트  (0) 2021.07.02
김희선, 웹툰 드라마로 복귀  (0) 2021.07.02
바라던 바다  (0) 2021.06.30
방탄소년단 butter  (0) 2021.06.2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