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성형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많이 하는 눈 수술인 쌍꺼풀 수술은 쌍꺼풀 라인만 만들어 주는 수술로 원래 본인 눈의 모양에 따라 효과가 굉장히 차이가 납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주기 위해서 많이 하는 눈 수술법은 바로 트임성형인데요. 오늘은 윗트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임성형 종류, 윗트임은 무엇일까?
트임성형 종류, 윗트임은 무엇일까?

윗트임이란?

 

윗트임은 눈 앞꼬리 위쪽을 45도 방향으로 올려서 선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기 위한 눈 트임성형 방법입니다. 위트임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있고 또는 앞트임과 함께 진행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앞트임과 함께 진행을 하면 아무래도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겠죠. 

 

트임성형 종류, 윗트임은 무엇일까?

윗트임 효과

 

눈 앞부분의 피부 덮힘이 심한 경우에는 눈매가 전체적으로 좁고 날카롭게 보일 수가 있는데 윗트임을 하게 되면 눈 앞쪽이 직선으로 좁아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원래의 곡선 모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전보다 더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쌍꺼풀 수술 가격은 이 정도가 적당하지~!

 

윗트임이 필요하신 분

 

✅ 눈앞의 경사가 심해서 날카로운 눈매인 경우, 이로 인해 날카로운 인상을 주는 분

✅ 눈동자 앞이 좁아서 답답하게 보이는 분

✅ 쌍꺼풀 앞라인이 안보이는 분

✅ 앞트임이 어려운 경우는 윗트임으로 대체하기도 함 

 

트임성형 종류, 윗트임은 무엇일까?

윗트임 수술 방법

 

✅ 디자인 : 수술 전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눈앞머리의 방향과 트임을 할 부위, 눈동자의 노출을 고려하여 정교하게 디자인을 합니다.

✅ 절개, 시술, 봉합 : 눈 안쪽으로 절개해 불필요한 피부와 조직을 제거한 뒤 눈꺼풀을 45도 방향으로 당겨서 근막과 연결해주고 절개 라인이 보이지 않도록 완벽하게 봉합합니다 ( 병원에 따라서 비절개로 진행하는 경우도 있음)

✅ 수술 완료: 이전에 답답했던 부분이 개선이 되면서, 눈의 가로와 세로 길이 동시에 확장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윗트임 가격

 

요즘 워낙 이벤트 가격이 잘 형성이 되어 있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수술을 진행할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저렴하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니기에 어떻게 수술이 진행이 되고, 사후관리가 어떠한 지 등 꼼꼼하게 살펴보고 병원을 정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트임성형 가격은 보통 종류별로 40만 원에서 50만 원에 많이 진행이 되는데요. 트임성형 시 보통은 한 부분만 하지 않고, 예를 들면 앞트임과 윗트임, 뒷트임과 밑트임 이런 식으로 같이 진행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부분만 수술할 때보다는 가격이 비싸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트임성형 가격을 대략 8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예상하시고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