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의 이목구비가 아무리 예뻐도 얼굴형이나 얼굴라인이 별로면 호감을 얻지 못하는 인상이 될 수 있을 텐데요. 얼굴에 너무 살이 많다든지, 얼굴이 울퉁불퉁하다면 전체적으로 조화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외모에 자신감을 잃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해결해줄 수 있는 얼굴 시술이 바로 윤곽주사인데요. 오늘은 윤곽주사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윤곽주사 가격, 효과, 부작용

윤곽주사가 필요한 경우

얼굴이 유난히 통통한 경우

보기 싫은 이중턱이 있는 경우

티 안나게 갸름해지고 싶은 경우

단기간에 얼굴라인의 변화를 주고 싶은 경우

얼굴이 비대칭인 경우

 

 

 

 

 

 

윤곽주사 효과 원리

윤곽주사를 맞는다 - 지방세포가 파괴된다 - 혈관 림프순환을 촉진시킨다 - 노폐물이 배출된다 - 얼굴 사이즈가 감소하고 탄력이 생긴다

 

윤곽주사의 효과는 빠르면 3일에서 일주일 사이면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윤곽주사 가격, 효과, 부작용

윤곽주사 시술 후 주의사항

 

시술 후 음주는 부종을 유발하며 시술 효과를 떨어지게 만들 수 있으므로 일주일 이상은 술을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시술 부위를 가볍게 마사지를 해주면 더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사우나, 찜질방은 일주일 정도 피해 주시고, 과격한 운동도 염증을 유발할 수 있으니 당분간 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윤곽주사 가격, 효과, 부작용윤곽주사 가격, 효과, 부작용

윤곽주사 부작용

 

윤곽주사 시술 바로 직후에는 생각보다 부기가 심해서 깜짝 놀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처음 맞으시는 분들은 놀라실 수도 있는 부기를 보시게 되실 건데요. 이는 약물이 흡수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3시간 정도 지나면 서서히 가라앉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는 특별한 부작용이라고 보기는 어려운데요.

 

대표적인 부작용은 멍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 멍이 들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주사 바늘을 얼굴 여러 곳에 주입을 했기 때문에 군데군데 멍이 들게 되는데요. 멍은 부기보다는 좀 더 오래간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도 3일 정도면 거의 없어지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실 것 같습니다.

 

볼패임은 보톡스를 맞고 나서도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인데요. 한 번에 너무 많은 용량을 맞았거나, 또는 얼굴에 탄력이 떨어지는 경우 생길 수 있는 현상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다시 돌아올 수 있으나,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기 때문에 이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은 다른 시술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볼패임 현상을 복구하려면?

 

윤곽주사 가격

 

윤곽주사는 비교적 간단한 시술이고, 한 번에 많은 양을 맞기보다는 시간의 간격을 두고 적정량을 맞는 것이 유지기간도 늘려주고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보통 10cc 한 부위에 7만 원에서 10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맞아야 하는 용량은 개인별로 다른데요. 지방의 양이 어느 정도 있느냐 그리고 어떤 부위를 하느냐에 따라서 가격을 달라지게 되어 있습니다. 요즘 윤곽주사는 많이 대중화되어 있는 만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서 시술 가능하니 내원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