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광주사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연예인들도 많이 하고 있어서 연예인이 하는 쁘띠성형이라고도 불리기도 하는데요. 우리는 모두가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갖기를 원합니다. 오랜 시간 식단 관리와 운동, 그리고 좋은 화장품으로도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짧은 시간에 효과를 보기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선택하시는 시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쁘띠성형인 물광주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물광주사

물광주사란 무엇일까?

 

물광주사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피부 진피층에 주사하여 피부 속에서부터 수분을 꽉 채워주어 피부 콜라겐을 재생시키고 탄력을 높여줍니다. 주사를 맞으면 이름 그대로 촉촉하게 물 머금은 피부가 됨은 물론, 안색을 맑게 그리고 화사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수분보충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수분감을 잡아주는 보습막을 형성해서 수분감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탄력을 잃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또 다른 쁘띠성형, 윤곽주사의 모든 것? 

 

물광주사가 필요한 경우

 

✅ 각질이 많은 피부인 경우

✅ 건조하고 까칠해보이는 피부인 경우

✅ 전체적인 피부결 개선이 필요한 경우

✅ 레이저 시술 후 건조해 진 경우

✅ 탄력을 잃어 주름이 많아진 경우

✅ 리프팅 효과가 필요한 경우

✅ 모공이 넓어진 경우

 

물광주사 시술가능 부위

 

이마, 미간, 볼, 관자놀이, 팔자주름, 입가주름, 턱 등 얼굴의 거의 대부분 부위에 시술이 가능합니다.

물광주사 시술과정

 

상담 - 연고마취 후에 시술 - 시술시간은 20분 정도 소요- 일상생활 복귀 바로 가능 - 즉각적인 효과 

 

 

 

 

 

 

 

 

물광주사 효과 및 유지기간

 

✅ 피부 수분공급 및 보습효과

✅ 피부 수분손실방지와 탄력개선

✅ 콜라겐, 엘라스틴 생성촉진

 

유지기간은 보통 3개월에서 6개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평소에 얼마큼 피부의 수분공급을 위해 노력하느냐에 따라 효과는 더 오래 지속될 수가 있습니다. 

 

 

물광주사 가격

 

물광주사의 가격도 병원마다 조금씩 다르긴 한데요. 저렴한 것은 1cc에 5만 원부터 15만 원 ~2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되기도 합니다.

 

저렴하다고 다 좋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병원의 후기 등 여러가지 정보를 우선 살펴보시고 병원을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