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가볼만한곳을 알아보다가 통영이라는 도시가 자연이 정말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옆 동네인 거제와 더불어서 요즘 떠오르고 있는 관광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자연경관이 너무 아름다워 가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도시, 통영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통영 가볼만한곳

나폴리농원

 

통영 가볼만한곳에서 힐링여행지로 가장 많이 손꼽히는 곳은 바로 나폴리농원입니다. 나폴리농원은 한국관광공사에서 공식적으로 추천한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이뿐 아니라 농업기술센터와 농촌진흥청에서 아토피와 비염 그리고 스트레스 탈출에 효과적인 곳으로 지정한 곳이기도 해서 신뢰가 더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나폴리농원은 편백나무 숲길에서 맨발로 걸어보면서 치유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거대한 규모의 편백나무 숲길을 걸으면서 지친 몸과 마음을 어루만지면서 자연이 주는 힐링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이밖에 다양한 치유 프로그램이 진행 중인데요. 예약을 하고 가면 웰컴차가 제공이 되고 숲 해설가가 치유 프로그램에 대해서 가이드를 해줍니다. 피톤치드 에어샤워, 산림욕, 맨발체험, 피라미드,원예 테라피 등 다양한 코스를 통해서 힐링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됩니다.

 

오감으로 자연을 느끼기 때문에 면역력이 약하다거나, 몸에 잔병이 있으신 분들에게 자연으로 인한 작은 치유를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힐링여행의 끝판왕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통영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나폴리농원을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통영 가볼만한곳, 디피랑

 

통영 디피랑

 

통영 가볼만한곳으로 요즘 가장 핫한 곳으로 꼽히는 곳이 바로 통영 디피랑이 아닐까 합니다. 디피랑은 미디어아트 전시장인데요. 남망산에 위치해있고 아름다운 숲을 걸으면서 음악과 빛의 조화가 이루어내는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디피랑은 밤에 가야 그 매력을 200% 느낄 수 있는데요. 남망산공원 산책로에 어둠속에서 뿜어내는 다양한 색감의 인공조명과 음악이 멋진 작품을 만들어 내는 순간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마치 신비한 마법의 나라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도 함께 오면 굉장히 좋아할 디피랑인 것 같습니다. 어떠한 음악과 전시냐에 따라 내가 있는 공간이 다르게 느껴질 수 있는 신기한 곳입니다. 

 

통영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릴 수 있는 곳 중 하나인 통영 디피랑이었습니다. 

통영 스탠포드호텔 앤 리조트

통영 스탠포드호텔 앤 리조트

 

통영 호텔, 통영 숙소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통영 스탠포드호텔 앤 리조트를 소개해드립니다. 호텔 외관의 하단부가 배 모양을 형상화하고 있고 전체적으로 물결모양의 외관으로 건축이 되어서 바다가 상징인 통영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리조트형 콘도 객실에서 최고급의 빌라 객실까지 각각의 컨디션에서 최고의 서비스와 뷰를 자랑하고 있는 통영 최고의 호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드 계열로 된 인테리어로 따뜻한 느낌을 강조한 숙소입니다. 통영에서의 아름다운 바다뷰와 함께 힐링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산유골 수목공원

산유골 수목공원

 

통영 가볼만한곳으로 여러 공원들이 많습니다. 남망산공원, 이순신공원 등 유명한 공원이 있는데요. 산유골 수목공원이라는 곳도 굉장히 아름다운데요. 아직 관광객들에게 입소문이 나지를 않아서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은 곳입니다. 

 

박경리 박물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박물관 구경하시고 들러가는 코스로도 많이들 하고 계시는데요. 산유골 수목공원에 크게 펼쳐져 있는 저수지가 주변 풍경을 아름답게 하는데 한몫합니다. 

 

꽃 피는 봄에는 다양한 종류의 식물과 꽃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큰 규모의 공원이 아니기 때문에 한적하게 잠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통영 달아공원 전망대

통영 달아공원 전망대

 

통영 가볼만한곳, 이번에는 일출과 일몰의 명소로 잘 알려진 통영 달아공원 전망대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한려해상의 다도해 섬 풍경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곳인데요. 

 

 

 

 

 

 

 

 

달아의 명칭은 지형이 코끼리 어금니와 닮아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동서남북으로 욕지도, 연화도, 연대도, 지리산, 비진도 등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전망대에서 이 섬들을 멀리서 다 볼 수 있습니다. 

 

일몰을 보기 위해서 일부러 이곳을 찾는 관광객이 많다고 합니다. 통영에 가셨다면 꼭 달아공원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더카트인통영

더카트인통영

 

통영 가볼만한곳에서 통영 루지와 더불어서 익사이팅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더카트인통영입니다. 예전에 카트라이더 게임 많이 해보셨죠? 그 카트를 직접 운전하시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운전하기 전에 운전하는 방법과 주의 사항 등을 영상으로 보여주는데요. 안전규칙을 잘 숙지하시고 체험을 하게 됩니다. 루지보다도 더 빠른 속도감을 느끼기 좋은 것이 바로 이 카트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성인들이 사용할 수 있는 트랙이 나뉘어 있어서 안전하고, 아이들도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추천하는 바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