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간에는 레이저 리프팅 시술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레이저 리프팅과 더불어서 많이 하고 있는 리프실 시술은 바로 실 리프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각자의 피부 얇기 등 특성을 고려해서 시술을 권장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실 리프팅 비용과 유지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 리프팅 비용과 유지기간

실 리프팅이란?

 

실 리프팅이란 체내에 흡수되는 인체에 무해한 실을 이용해서 노화가 시작된 해당 부위를 당겨주어 피부를 탱탱하게 해 주고, 실이 융해되면서 콜라겐이 형성되어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드는 리프팅 시술입니다.

 

 

 

 

 

 

실 리프팅은 어떤 분에게 효과적일까?

 

실 리프팅을 하게 되면 전체적인 얼굴 윤곽이 정리가 되는 느낌이 나는데요. 

 

✅ 뼈를 깎지 않고 윤곽 개선을 원하는 분

 나이에 비해 주름이 많아서 노안으로 보이는 분

 안면윤곽 수술 후에 얼굴이 처지는 분

 흉터, 붓기, 멍 등이 없이 즉각적인 효과를 원하는 분

 옆볼 꺼짐이 있고 불독살이 고민이신 분

 

이런 분들에게 효과적입니다.

 

실 리프팅 유의할 점

 

실 리프팅은 실을 당겼을 때 예쁜 포인트를 찾는 게 중요한데, 한 번에 넣은 실의 개수가 많을수록 유지력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실을 당기는 정도에 따라서도 얼굴 라인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실을 너무 많이 당겼을 때 옆 광대가 뭉치게 되거나, 딤플같이 푹 패이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숙련된 의사 선생님께 시술을 받아야 한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실 리프팅은 지방이 많은 분들은 지방분해주사나 인모드 시술을 병행해서 하기도 합니다. 

 

 

 

 

 

 

실 리프팅 유지기간

 

실 리프팅을 위한 실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민트실, 퀼실, 캐번실 등 많은데요. 어떠한 실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리고 어느 부위를 시술하느냐에 따라서 실 리프팅 유지기간은 조금씩 다른데요. 

 

보통은 관리를 잘 하면 1년 이상을 유지가 되고, 조금 더 강력한 실을 쓰면 2-3년까지도 유지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름의 위치와 깊이를 파악하고 처진 원인을 분석해서 맞춤형 실리프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실 리프팅 시술부위

 

실 리프팅 시술은 부위별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눈가, 볼살, 입가주름, 이마주름, 팔자주름, 턱선, 목주름 등에 시술이 들어가며 시술 부위에 따라 쓰이는 실이 달라지게 되고, 여러 군데를 시술할수록 많은 실이 들어가게 됩니다. 

 

실 리프팅 비용

 

실 리프팅 비용은 요즘 많이 하는 민트실을 기준으로 보면, 민트실 1줄 기준 6만 원 정도 비용이 드는데요. 실 리프팅을 하게 되면 기본 8줄 정도부터는 시술을 하게 됩니다. 8줄 기준에 45만 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민트실을 기준으로 했을 경우이고 이것도 병원마다 비용이 상이하므로 내원 전에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느 부위를 시술하느냐에 따라 실 리프팅 비용도 달라지는데요. 입가, 눈가, 팔자주름 등 비교적 작은 부위의 시술과 이마, 턱선, 목주름 부위 시술 비용은 당연히 차이가 있겠죠. 이 부분도 고려하시어 비용을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