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팅 시술 이제는 더 이상 어렵고 복잡한 시술이 아닌데요. 동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이 있고 본인이 얼마나 관리를 하느냐에 따라 아름답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습니다. 노화가 오면서 피부는 처지게 되어 있고, 운동과 화장품 등으로 어느 정도의 관리는 가능하나 드라마틱한 효과를 위해서 우리는 리프팅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리프팅 시술 가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프팅 시술 가격과 종류리프팅 시술 가격과 종류

리프팅 시술 종류

 

리프팅 시술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레이저리프팅의 방법인 울쎄라, 인모드, 슈링크, 써마지 등이 있습니다.

 

울쎄라 리프팅은 강한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깊은 속 근막층까지 전달시켜 탄력이 생기게 하는 방법입니다. 초음파 에너지가 도달하는 과정을 직접 모니터를 보면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시술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나 얼굴에 지방이 많으신 분들에게 지방 파괴 효과까지 있는 시술로 잔주름 제거, 탄력 강화, 콜라겐 생성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인모드는 고주파 RF 에너지와 고전압 전기자극 HVP를 지방층에 흘려보내서 지방세포를 죽여 볼살과 심부볼, 이중턱 개선에 효과가 있어 탄력있는 브이라인 얼굴을 만들 수 있는 시술법입니다.

 

고주파 에너지를 진피층까지 조사해 콜라겐 생성과 엘라스틴의 재생을 촉진시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술 후에는 잔주름을 포함한 피부결 개선의 효과와 탄력이 생긴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프팅 시술 가격과 종류리프팅 시술 가격과 종류

 

슈링크 리프팅은 초음파 리프팅 장비로 볼록렌즈로 햇빛을 모아 불을 피우듯이 강한 출력의 초음파로 피부 속 깊은 곳에 열응고점을 만들어서 콜라겐섬유가 재생되면서 리프팅 효과를 얻는 원리입니다. 열응고점을 중심으로 콜라겐의 수축과 재생이 촉진되어 위쪽으로 당김 현상이 나타나면서 피부가 리프팅이 이루어집니다.

 

써마지 리프팅은 고주파 리프팅으로 열에너지를 피부 깊은 곳 진피층까지 전달하는데요. 각각의 피부별로 에너지 강도를 조절하여 시술하고 있습니다. 울쎄라와 비교했을 때 비교적 살은 없지만 주름이 많고 탄력이 많이 떨어지신 분들이 하시게 되는데요. 요즘에는 울쎄라와 함께 하는 울써마지 시술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두 시술의 좋은 점만 모아서 진행을 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리프팅 시술 가격리프팅 시술 가격

리프팅 시술 가격

 

리프팅 시술 가격은 병원마다 다르고 양에 따라 굉장히 가격이 차이가 나는데요. 평균적인 가격으로 말씀드리면,

 

울쎄라 리프팅 300샷은 80만 원, 600샷은 140만 원 정도

인모드 리프팅은 부위별로 해서 1 부위에 10만 원

슈링크 리프팅 300샷 10만 원

써마지 리프팅 300샷 90~100만 원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슈링크와 인모드는 리프팅 중에서도 좀 저렴한 편이고, 울쎄라와 써마지 그리고 이 둘을 섞어놓은 울써마지 시술은 비교적 고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비싼 만큼 효과도 있고, 오래가겠지만 아직 리프팅을 한 번도 해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슈링크와 인모드 시술도 효과가 있으니 이것부터 시작하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리프팅이 한번의 시술로도 효과가 비교적 빨리 오는 편이고, 최대 1년까지도 지속이 되니 꾸준히 해주면 탄력있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