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지방재배치 수술비용 대부분 나이에 비해서 들어 보이시는 분들이 많이 하시는 고민일 것 같습니다.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눈, 눈을 늙어 보이게 하는 요인 중 하나가 바로 이 눈밑지방인데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비용 100만 원에서 200만 원 사이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정확한 정보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눈밑지방재배치 필요성

 

 

 

보통 30대 이상이 되면 눈밑 지방을 감싸는 격막 구조가 약해져서 눈밑 지방이 밖으로 밀려 나와 불룩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면서 심한 경우에는 볼살까지 처지는 증상 또는 그 이상의 노화증상으로 이어지기도 하고 그렇게 보이기도 하는데요. 

 

눈에 이러한 증상이 생기면 눈밑 고랑이 깊어지고 눈밑이 검게 되면서 다크서클까지 생기게 되는데요. 그렇게 되면 인상이 더 어둡고 우울해 보일 수밖에 없습니다. 

 

 

이는 다만 30대 이상의 문제뿐이 아닌데요. 30대가 아직 안되었다고 하더라도 눈밑 지방 양이 많으면 눈밑이 볼록해지면서 처지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50대 이상이면 이 수술을 권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눈밑지방이 볼록해지고 다크서클이 심하면 단순히 지방을 제거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제거만 한다 해도 재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분들에게는 눈밑지방재배치를 추천합니다.  

 

눈밑지방재배치란

 

 

 

눈밑지방재배치란 단순히 눈밑지방을 제거하는 것이 아리고 볼록한 곳의 살아있는 지방을 꺼진 부위로 이동시켜서 충분한 양을 메워주는 그야말로 지방을 재배치해주는 수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술 후에는 지방이 볼록한 부분과 꺼진 부분이 함께 좋아져서 동안의 효과가 있고 지방이 볼록해지는 재발가능성도 적습니다. 

 

눈밑지방재배치가 필요한 경우

 

 

 

1. 눈밑 다크서클을 없애고 싶은 경우

2. 눈밑 지방이 돌출된 경우

3. 어리고 환한 눈가로 교정을 원하는 경우

4. 애교살이 있었는데 점점 옅어지고 주름처럼 보이는 경우

5. 얇은 피부로 인해서 눈 아래가 비쳐 보이는 경우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비용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비용 가장 궁금한 부분 중 하나일 텐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비용 병원마다 조금씩 다를 수는 있지만 대체적인 비용이 100만원 초반대에서 비싸면 100만원 후반에서 200만원 초반대 정도까지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는 병원마다 진행되는 수술 방법에 의한 비용의 차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눈밑 지방이 돌출되어 보인다고 해서 무조건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진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마다 눈의 상태가 다르고 눈 밑의 지방량, 지방 분포도와 눈 밑 지방이 돌출되어 보이는 정도와 꺼져 보이는 원인 정도 등에 따라서 눈밑지방제거를 할 수도 있고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경우에 따라서는 눈밑지방재배치와 지방이식을 병행하는 방식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사람마다 눈밑지방재배치 수술비용이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눈밑지방재배치 부작용

 

눈밑지방재배치 부작용은 크게 없다고 보는데, 사람에 따라서 간혹 다크서클이 일시적으로 악화될 수 있습니다. 이는 회복과정에서 일시적으로 일어나는 증상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호전되는 부분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호전이 되지 않는다면, 재배치된 지방이 제대로 생착되지 않은 경우일 수 있는데요. 이때는 재배치된 지방의 생착을 높이기 위해 자가혈 재생술이나 히알루론산을 이용한 하이드로 리프팅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후 주의사항

 

1. 수술 후 잠을 잘 때는 불편하지만 수술 부위가 심장보다 높게 위치해 있는 것이 좋습니다. 높은 베개를 이용하거나 기대어서 주무시는 것이 좋습니다.

2. 고개를 숙이는 등 얼굴에 압박을 가하는 행동은 당분간 금지합니다.

3. 병원에서 알려준 찜질방법대로 꾸준히 해줍니다.

4. 술, 담배, 사우나는 2주에서 3주 정도는 반드시 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