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잘 몰라서 있어도 사용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해피머니상품권은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선물받은 상품권 원하시는 곳에서 꼭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피머니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은 화폐와 같은 형태로 발행되는 종이형 실물 상품권으로 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사용하거나 해피캐쉬로 충전을 해서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온/오프라인 통합상품권입니다.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는 해피머니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사용처, 쇼핑을 클릭하시면 사용처에서 검색을 해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등 상품권 종류별로 사용처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와 사용방법은?

 

온라인 사용처

 

다음은 해피머니상품권 온라인사용처입니다. 카테고리가 다양하게 있는데 원하는 카테고리를 설정해서 조회를 누르시면 그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상품권 사용처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에 사용처는 일부에 불과하고 직접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사용처를 아실 수 있습니다. 총 119개의 온라인사용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사용처

 

다음은 해피머니 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입니다. 오프라인 사용처도 마찬가지로 직접 해당 카테고리를 검색해보시면 원하시는 곳에서 해피머니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지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사용처는 총 555개의 사용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사용처

 

모바일 사용처에서도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 각각 해당하는 앱을 실행한 후 상품을 선택하고 구매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에 결제 방식에서 해피머니를 선택해서 결제하는 시스템입니다.  

해피머니상품권 사용방법

오프라인 사용처 사용방법

오프라인 상품권은 1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사용가능 금액에 60% 이상 결제하신 경우에 잔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1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80% 이상 사용할 경우에만 잔액 환불이 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사용처 사용방법

온라인 상품권은 1만원 이상일 경우 10% 수수료를 제외한 잔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고, 1만원 이하는 1000원의 수수료를 제외한 잔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오프라인 보다는 온라인 또는 모바일 앱으로 사용되어지는 경우가 더 많으니 이번 기회에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와 사용방법을 잘 숙지하셔서 잘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