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거상술 회복기간 과연 어느 정도 걸릴까요? 눈썹거상술은 피부의 미세한 부분을 절개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간단하면서도 회복기간도 길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눈썹거상술에 관심을 보이는 분들이 많은데, 어떠한 분들에게 적합한지 눈썹거상술 회복기간과 비용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주름 확실하게 피는 방법은 바로 이것?!

 

눈썹거상술이란

 

눈썹라인을 따라서 미세하게 절개해서 눈꺼풀을 올려주어 흉터가 잘 보이지 않으면서 또렷한 눈으로 개선해주는 수술입니다. 이때 쌍꺼풀 라인은 그대로 유지하고 처진 눈꺼풀만 자연스럽게 끌어올려서 눈의 무거운 느낌을 교정, 밝고 또렷한 눈매로 개선을 해줍니다.

 

눈썹거상술 수술방법

 

✅ 전문의와 상담에서 정밀진단 후 수술 부위를 디자인합니다.

✅ 눈썹 바로 아래 부분을 미세 절개합니다.

✅ 불필요한 피부 및 근육을 제거하고 아래쪽의 근육을 거상하여 골막에 고정합니다.

✅ 절개한 부위는 눈썹 밑선에 위치시켜 눈에 거의 띄지 않게 섬세한 봉합을 통해서 마무리합니다.

 

효과가 좀 더 오래 지속되는 눈처짐 수술은 바로 이것?!

 

눈썹거상술 수술대상

 

✅ 노화로 인해 쌍꺼풀이 처지는 경우

✅ 처진 쌍꺼풀이 시야를 가리는 경우

✅ 눈가에 탄력을 잃어 눈가 주름이 심해진 경우

✅ 쌍꺼풀 라인은 건들지 않고 처짐만 개선하고 싶은 경우

✅ 처짐의 증상을 개선해 동안효과를 보고 싶은 경우

 

눈썹거상술 수술효과

 

✅ 처진 눈꺼풀과 피부 늘어짐으로 인한 주름을 개선합니다.

✅ 눈의 처짐 개선으로 인한 이마 근육사용이 줄어 이마주름을 예방합니다.

✅ 늘어진 눈꺼풀로 인해 좁아진 시야가 확보됩니다.

✅ 노화 상태에 따라 수술 방향을 설계해 눈 처짐 현상을 방지합니다.

 

눈썹거상술 회복기간

 

눈썹거상술 수술시간은 약 1시간 정도로 당일날 바로 일생생활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4일 후에 실밥제거를 거쳐서 큰 부기가 빠지기까지의 눈썹거상술 회복기간은 약 1주일에서 10일 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눈썹거상술은 반영구적인 수술은 아닌데요. 사람의 눈은 나이가 들면서 계속 처지기 때문에 어느 순간이 되면 피부는 늘어지거나 처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이와 상황에 맞게 그때그때 적합한 수술을 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눈썹거상술 비용

 

눈썹거상술 비용은 대략 100만 원에서 150만 원 사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거의 쌍꺼풀 수술이나 눈매교정술과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을 하고 있는데요. 

 

큰 수술은 아니지만, 전문의의 숙련도에 따라서 유지기간에도 차이가 날 수 있고 자연스러운 눈매로 거듭날 수 있기 때문에 잘 고려해서 결정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눈썹거상술 회복기간과 수술대상 비용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동안이 대세인 요즘 동안외모로 가기 위해 한몫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