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토닝 효과 요즘에 많은 분들이 경험하고 계시는데요.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가지는 것은 어느 순간 모든 사람들의 로망이 되었고, 예쁜 피부는 동안 얼굴과도 연결이 되기 때문에 남녀노소 피부 관리에 많은 투자를 하고 계십니다. 맑은 피부를 위한 시술 중 오늘은 피코토닝 효과 가격 등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기피부로 돌아가는 방법! 바로 이것~!!

피코토닝이란

 

 

 

 

 

피코토닝은 이전에 레이저로 하는 피부 시술보다 1000배 이상 빠르고 강력해 주변의 피부 손상을 줄이면서 깊은 진피층 색소까지 정확하게 개선을 해주는 요즘 뜨고 있는 피부 시술입니다. 색소 침착이 생긴 부위에 멜라닌 색소를 분해하는 파장의 레이저를 조사해 주변 다른 피부 조직에 데미지를 주지 않고 침착된 색소만 선택적으로 분해하고 제거합니다. 

 

모찌모찌한 피부를 원한다면? 이거면 해결~!

피코토닝이 필요한 경우 (피코토닝 효과)

 

 

 

✅ 피부톤을 더욱 밝고 화사하게 만들고 싶은 경우

✅ 늘어난 모공, 노화로 인한 잔주름, 여드름 흉터 등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개선하고 싶은 경우

✅ 피부 탄력이 떨어져 개선이 필요한 경우

✅ 기미, 주근깨, 잡티, 색소침착 등을 개선하고 싶은 경우

✅ 상처로 인한 흉터 깊어진 여드름 자국 등의 재생이 필요한 경우

✅ 반영구 화장 제거, 지워지지 않은 문신 등을 해결하고 싶은 경우

 

위와 같은 경우에 피코토닝이 필요하고 피코토닝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피코토닝 장점

 

 

 

✅ 치료가 어려운 난치성 색소병변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 부작용이 다른 레이저 시술보다 현저하게 적고 일상생활의 복귀가 빠릅니다.

✅ 빠른 속도로 강력한 에너지 전달, 빠르고 안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피코토닝 가격

 

 

 

 

피코토닝은 다른 레이저 시술에 비해서 더 적은 횟수로 빠른 효과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한번의 시술로는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없는데요. 적어도 3회에서 5회 정도 3주 간격으로 시술을 받으시면 가장 효과가 많다고 하는데요. 

 

피코토닝 가격은 1회에 5만원에서 10만원 사이의 가격으로 예상하시면 됩니다. 3회 기준 20만원에서 30만원 사이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피코토닝 시술 후 주의사항

 

 

 

 

 

다음은 피코토닝 효과 지속을 위한 주의사항입니다.

 

✅ 피코토닝 시술 후에는 얼굴의 열감이 남아 있어서 열을 유발하는 행위는 금지해야 합니다. 즉 사우나, 격한 운동의 열을 내고 땀을 생성하는 행위는 당분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자외선 차단제를 꾸준히 발라줍니다.

✅ 피부 진정과 미백, 보습이 잘 되는 홈케어를 동시에 해준다면 더 큰 피코토닝 효과를 오래도록 지속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