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드 가격 어느 정도라고 예상하시나요? 레이저 리프팅 종류가 많고 예전에 비해서 리프팅 시술이 대중화되어서 가격적인 부담은 이전에 비해서 많이 없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중요한 것은 본인의 얼굴에 맞는 리프팅 시술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알고 시술을 결정해야 하는 것인데요. 오늘은 레이저 리프팅 시술 중 인모드 가격 효과 및 유지기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모드 가격 효과 유지기간

 

확실한 리프팅 효과를 원한다면?

 

인모드란?

 

 

 

 

 

 

인모드 리프팅은 고주파 에너지를 지방층까지 전달해 불필요한 지방 세포를 죽이고 피부 진피의 콜라겐을 증가시키는 레이저입니다. 

 

인모드 시술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첫 번째로는 포마(Forma)입니다. 고주파 에너지가 진피층까지 들어가 피부 깊은 진피층까지 영향을 주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도와 피부 탄력과 얼굴의 전체적인 윤곽을 잡아주는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피부의 전체적인 탄력 개선, 피부결 개선, 잔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미니(mini fx)인데요. 고주파 에너지와 고전압 전기자극을 이용해서 지방세포에 에너지를 전달해서 지방 제거 효과가 탁월하며 동시에 리프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얼굴의 볼살과 이중턱, 심부볼 개선으로 V라인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인모드 가격 효과 유지기간

나에게 맞는 리프팅은 뭐가 있을까? 

 

인모드 효과

 

 

 

 

 

 

 

피부 진피층까지 에너지가 도달하기 때문에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촉진시켜 리프팅과 동시에 타이트닝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피부 전체적인 톤이 맑게 개선되어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얼굴에 불필요한 지방, 이중턱 등을 빠른 시간 내에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인모드 가격 효과 유지기간

인모드 가격

 

 

 

 

 

 

인모드 가격은 앞서 설명드린 인모드 시술 방법인 포마와 미니 중 어떠한 시술 방법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포마로 시술할 경우 얼굴 전체 1회 가격은 보통 15만 원에서 20만 원이면 가능하고, 미니로 시술할 경우에는 20만 원에서 25만 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포마와 미니를 같이 시술할 경우에는 인모드 가격이 얼굴 전체 1회 가격이 25원 정도, 3회 가격은 65만 원 정도로 예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모드 시술도 다른 시술과 마찬가지로 1회만으로는 큰 효과를 볼 수 없기 때문에 기본 3회 정도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모드 유지기간

 

 

 

 

 

 

인모드는 펏 시술 후 2주에서 4주 후부터 효과가 점차 나타나기 시작하는데요. 첫 시술 효과는 12개월까지 지속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술 효과가 점차 소실되는 8개월 차부터 12개월이 되기 전까지 리터치를 하시면 좀 더 오랫동안 효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모드 가격과 효과 유지기간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각자의 피부에 맞는 리프팅 시술이 다르기 때문에 피부과에 내원하시어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고 리프팅 시술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