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락셀 가격 너무 부담스러우시다고요? 요즘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프락셀 시술을 받을 수 있는데요. 피부재생을 위한 가장 필수적인 피부시술, 프락셀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프락셀 가격 효과 시술 후 관리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락셀 가격 효과 시술후 관리

프락셀이란

 

 

 

 

프락셀은 피부 깊숙한 진피층까지 레이저를 조사해서 모공을 축소시키는 이른바 모공축소, 피부재생을 위한 시술방법입니다. 나이가 들면 피부재생 능력이 현저하게 떨어져서 웬만큼 좋은 재생크림으로도 피부를 복구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이럴 때 필요한 시술이 바로 프락셀이 아닌가 싶습니다.

프락셀 가격 효과 시술후 관리

프락셀 효과

 

 

 

 

 

콜라겐을 자극시켜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고, 여드름 흉터와 넓어진 모공의 겉표면을 단순히 벗겨내는 것이 아니라 피부속에서부터 재생을 시켜 채워줍니다. 

 

탄력 잃은 피부 이거 하나면 끝이지~!

 

이외에도 잔주름 개선, 화이트닝 효과, 주름완화 효과, 흉터개선 효과 등 전체적은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프락셀 가격 효과 시술후 관리

프락셀 시술이 필요한 경우

✅ 얼굴에 잔주름이 많거나 노화로 인해 탄력이 많이 떨어진 경우

✅ 눈가 및 입가 주름 개선을 원하는 경우

✅ 각종 흉터 개선과 튼살제거를 원하는 경우

✅ 색소성 피부질환 (기미, 검버섯 등 색소침착) 개선을 원하는 경우

 

얼굴 잡티 이렇게 없앨 수 있다는데~?

 

프락셀 가격 효과 시술후 관리

프락셀 시술후 관리

 

✅ 프락셀 시술 직후는 피부 상태가 극도로 예민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어떠한 자극도 피해야 합니다.

✅ 당일 세안 금지와 3일 정도는 조심히 세안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사우나와 과격한 운동, 알코올 섭취, 흡연은 당분간 금지하셔야 합니다.

✅ 재생크림과 수분크림을 꼼꼼히 발라주어야 합니다.

✅ 열과 자외선 노출에 조심해야 합니다. (자외선 차단제 필수)

 

프락셀 가격 효과 시술후 관리

프락셀 가격

 

프락셀 가격은 병원마다 조금씩 다르기도 하고, 특히 얼굴의 어느 부위를 시술하느냐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보통 부분적으로 하게 되면 나비존과 T존을 시술하게 되는데, 이럴 경우에는 프락셀 가격이 대략 5만 원 정도인데요. 얼굴 전체 시술을 하게 되면 프락셀 가격이 10만 원 또는 그 이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 가격도 1회 시술 가격인데요. 모든 시술이 그렇듯이 1회만으로는 효과를 보기 힘듭니다. 그래서 보통은 최소 3회에서 5회 시술을 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각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은 내원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프락셀 가격을 포함해서 프락셀 효과 및 시술후 관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드름 흉터나 늘어난 모공 때문에 더 이상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프락셀과 같은 시술을 받아보는 것도 빠르게 피부를 개선하는 방법이니 참고하셔서 피부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