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삽입술 비용은 다른 어떠한 시력교정술보다 비싸기로 알려져 있는데요. 라식, 라섹, 스마일라식 등 어떠한 시력교정술로도 수술이 불가한 경우에 하는 수술이 바로 렌즈삽입술이고 렌즈의 가격 자체가 고가이기 때문에 그렇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만큼 고도의 기술을 필요로 하는 시력교정술인 렌즈삽입술 비용을 포함한 전체적인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렌즈삽입술이란 

 

 

 

 

 

 

렌즈삽입술은 라식, 라섹, 스마일라식과 다르게 레이저를 사용하지 않고 본인의 도수에 맞는 교정렌즈를 수정체와 홍채 사이에 삽입하는 수술입니다. 직접적으로 각막을 건드리지는 않는 수술이라는 점이 다른 시력교정술과는 다른 점입니다. 

 

라식, 라섹보다 회복기간이 더 빠른 수술은 바로 이것?

 

렌즈삽입술이 필요한 경우

 

 

 

 

 

시력교정술을 원하시는 분들 중에 라식, 라섹 또는 스마일라식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는데요. 바로 각막두께가 너무 얇은 경우, 비대칭인 경우, 눈이 너무 나빠서 높은 도수를 사용하는 경우, 원추각막과 같은 각막 질환이 있는 경우 등에 렌즈삽입술을 하게 됩니다. 또한 고도근시, 고도난시로 많은 각막을 깎아야 하는 경우에도 필요합니다.

 

눈이 계속 충혈된다면 의심해 봐야 할 병이라는데?

 

렌즈삽입술 장점

 

✅ 라식과 라섹보다 안구건조증이 심화되지 않습니다.

✅ 근시와 난시까지 함께 교정할 수 있습니다.

✅ 각막이 얇은 환자로 안전한 수술이 가능합니다.

✅ 다른 시력교정술에서 흔히 나타나는 부작용을 보완합니다.

✅ 수술 다음날 바로 원하는 시력이 나옵니다.

 

렌즈삽입술 수술 후 주의사항

 

✅ 수술 후 5일정도는 세수 또는 화장은 금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수술 후 일주일 후에는 가벼운 운동 가능합니다.

✅ 수술 후 1개월은 과격한 운동을 금지합니다.

✅ 야간 운전 시에 약간의 빛 번짐이 있을 수 있으니 야간 운전은 조심해야 합니다.

✅ 수술 후 두달 정도는 금주를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수술 다음날부터 컴퓨터, TV 시청이 가능하지만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이 밖에 안압이 올라가거나 눈에 무리가 가는 행동은 당분간 삼가야 합니다.

 

렌즈삽입술 비용

 

렌즈삽입술 비용은 기본적으로 삽입하는 렌즈 자체의 가격이 높기 때문에 높은 단위로 형성이 되고 있는데요. 렌즈삽입술 비용 최소한 300만 원에서는 시작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평균적인 렌즈삽입술 비용은 500만 원 정도에서 형성이 되어 있고, 비싼 곳은 700만 원 또는 800만 원까지 하는데요. 부담이 되는 가격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저렴한 가격이 아니고 부작용이 어느 정도 동반될 수 있는 수술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수술을 결정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렌즈삽입술 비용과 장점 및 수술 후 주의사항을 알려드렸습니다. 수술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