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매교정 가격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요즘 쌍꺼풀 수술과 더불어서 함께 많이 하고 있는 수술 중 하나가 바로 이 눈매교정입니다. 그만큼 많이 대중화되어 있고 눈매를 교정해줌으로써 인상을 더 좋게 하는 효과가 있는 이 눈매교정 가격과 시술대상 및 수술 후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눈매교정 가격 시술대상 주의사항

눈매교정이란

 

 

 

 

 

눈매교정이란 눈을 뜨게 만드는 눈꺼풀이 처지면 눈꺼풀을 들어올려 뚜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만드는 수술로, 쌍꺼풀 수술과 함께 하는 수술이기도 합니다. 눈꺼풀이 처지는 현상을 다른 말로 안검하수라고도 하는데, 안검하수 수술로도 불리는 수술이 바로 이 눈매교정입니다.

 

눈매교정 가격 시술대상 주의사항

눈매교정 시술대상

 

 

 

 

 

 

 

✅ 쌍꺼풀 수술을 했지만 별로 효과가 없거나 졸려 보이는 경우

졸린듯한 눈매를 가진 경우

눈을 뜰 때 이마에 주름이 생기는 경우

눈의 좌우가 비대칭인 경우

눈썹이나 이마를 움직여서 눈을 뜨는 경우

 

눈매교정과 더불어 연예인 눈 만들어 주는 시술은?

 

눈매교정 가격 시술대상 주의사항

눈매교정 수술 종류

눈매교정은 크게 비절개와 절개로 나뉘는데, 비절개의 경우는 눈꺼풀이 얇은 경우, 낮은 쌍꺼풀을 재수술로 크게 만들고 싶은 경우, 피부 처지는 정도가 적은 경우에 해당이 됩니다.

 

절개의 경우는 피부가 많이 쳐져서 절개해야 하는 경우와 눈 안의 지방도 같이 제거해야 하는 경우에 해당하는 수술법입니다. 

 

피곤해 보이고 다크서클로 퀭한 눈 , 이 방법으로 해결하자!

 

눈매교정 가격 시술대상 주의사항

눈매교정 가격

 

눈매교정 가격은 병원마다 상이하고 수술 방법이 다른데요. 

 

비절개 눈매교정은 80만 원에서 100만 원 정도, 절개 눈매교정은 100만 원에서 160만 원 정도의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병원에 따라서 이벤트 가격으로 좀 더 저렴하게 할 수도 있고, 또는 수술 방법에 따라 좀 더 비싼 곳도 있으니 자세한 것은 여러 병원에 내원하셔서 눈매교정 가격과 함께 직접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눈매교정 가격 시술대상 주의사항

눈매교정 시술 후 주의사항 

 

✅ 수술 후 하루 이틀 정도는 냉찜질을 해주어야 합니다.

✅ 수술 후 한동안은 눈을 비비거나 수술 부위에 물이 닿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수술 전 며칠 그리고 수술 후 최소 2주는 금연, 금주를 해야 하고 수술 후에는 사우나, 찜질방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최소 1주일간은 격렬한 운동 및 움직임은 삼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 절개법 수술은 수술 후 5일째 실밥 제거가 가능하며 실밥 제거 후에는 일반 세안과 화장이 가능합니다. 

 

눈매교정 가격을 포함해서 눈매교정 시술대상, 시술 후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눈을 더 또렷하게 만들어주어 인상을 좋게 만들어주는 눈매교정, 한번 고민해보시고 좋은 병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하시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