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필러 유지기간 때문에 시술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코수술이 아닌 이상 모든 필러시술은 유지기간이 정해져 있고 사람마다 개인차이는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코도 눈처럼 얼굴의 조화를 위해서 중요한 부분인데요. 예쁜 코를 가지고 싶으나 코수술은 부담스러운 분들이 하시면 좋은 결과를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코필러 유지기간 효과 비용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필러와 함께 받으면 좋은 시술은?

 

코필러가 필요한 경우

 

 

 

 

 

 

✅ 콧대가 낮은 경우

매부리코인 경우

코가 뭉툭하고 거칠어 보이는 경우

세련된 이미지를 가지고 싶은 경우

코라인이 울퉁불퉁한 경우

콧볼이 넓은 경우

코가 비대칭이어서 교정이 필요한 경우

 

 

입체적인 옆모습을 위해 필요한 시술은?

 

 

 

코필러 효과와 코필러 유지기간

 

 

 

 

 

 

 

코필러는 지방이 많은 콧망울의 부피를 감소시키고 콧볼의 근육을 수축시켜 뭉툭하고 펑퍼짐했던 콧망울을 날렵하게 해 주면서 콧대를 높여주어 전체적으로 입체적이고 세련된 인상으로 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매부리코도 개선이 되고 매끄럽지 못한 코라인도 교정이 됩니다. 코가 뭉툭해서 전체적으로 둔해 보였던 인상이 정리가 되면서 얼굴의 중심을 잡아주어 호감이 가는 인상으로 개선해줍니다. 

 

코필러 유지기간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은 2년 이상 유지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시술 후 주의사항을 잘 지키고 관리를 잘해주어야만 코필러 유지기간이 길어지는데요. 수술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주기적으로 코필러 시술을 받아 효과를 이어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코필러 후 주의사항

 

 

 

 

 

 

 

시술 후 붓기나 멍 등이 생길 수 있지만 금방 사라집니다.

시술 후 마취 때문에 시술부위에 감각이 없고 표정이 어색할 수 있지만 단시간 내에 괜찮아집니다.

시술 후에 2주 정도는 안경 착용을 금지합니다.

시술 부위를 손으로 누르거나 마사지를 하는 행위는 금지합니다.

시술 후 2주 정도는 금주 또는 금연 필수입니다.

사우나와 찜질방, 강렬한 운동 등은 염증을 유발할 수 있으니 2주간 피합니다.

 

 

코필러 비용

 

 

 

 

 

 

 

코필러 비용은 필러의 종류에 따라서 많이 다른데요. 가장 저렴한 가격은 1cc에 8만 원에서 10만 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싼 종류의 코필러 비용은 1cc에 50만 원 이상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코필러 비용이 비싼 것이 아무래도 유지기간이 길다고 보시면 됩니다. 코의 어느 부위에 주입을 하느냐에 따라 개인별로 필요한 용량도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것은 내원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코필러 유지기간 효과 비용 등 코필러의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당장의 효과를 원하지만 수술은 부담스럽고 걱정이 되시는 분들에게 좋은 시술방법이니 중요한 일을 앞두고 계시거나 내 얼굴의 인상을 개선시키고 싶으신 분들은 코필러 시술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