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가볼만한곳이 어디있을까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따뜻한 봄을 지나 이제 곧 더워질 여름을 맞이하고 있는 단계인데요. 이럴 때 근교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기에 오늘은 서울, 경기에서도 가깝고 교통도 편리해져 방문하시기에 좋은 강원도 춘천 여행코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춘천 가볼만한곳, 제이드가든춘천 가볼만한곳, 제이드가든

춘천 제이드가든

 

춘천 가볼만한곳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곳은 바로 여기가 아닐까 합니다. 춘천 제이드가든인데요. 우리나라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이국적인 광경에 사방으로 둘러싸인 숲과 나무, 꽃이 우리 마음을 싱그럽게 합니다. 제이드가든은 일 년 사계월 계절마다 다양한 식물을 볼 수 있는 식물원이라서 춘천 여행에 가장 명소로 꼽히는 곳이죠.

 

스위스의 저택 정원이나 오스트리아의 미라벨 궁전과 가든을 연상시키는 듯한 느낌을 받은 제이드가든은 이미 너무 유명해서 드라마, 영화, 광고 촬영지로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테마별로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인데요. 스카이뷰, 풍경 존, 유럽 존 이렇게 나누어져 있어서, 각각의 공간에 특색있는 광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산책코스도 잘 되어 있어서 산책을 하시면서 풀내음을 즐기러 오실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산책 코스는 대략 2시간 정도 걸리니, 편안한 복장을 하고 오시기를 바랍니다.

 

춘천 가볼만한곳, 삼악산 호수케이블카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춘천 가볼만한곳으로 현지인이 추천하는 곳 하면 바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입니다. 개장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다른 곳에 비해 그렇게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이 아니라서, 한적하게 자연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기서는 삼악산과 의암호 두 군데를 한 번에 감상할 수 있어서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는데요. 계절별로 산과 호수를 케이블카를 타고 위에서 내려다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짜릿하고 기분 좋은 일입니다.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는 삼악산을 향해 의암호 위를 스피드 있게 가로지르고 있어서 액티브한 경험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국내 최장 케이블카로 알려진 이곳은 본격적인 여행철이 되면, 이곳도 많은 관광객들로 붐빌 것을 예상합니다. 춘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다녀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원 미술관

이상원 미술관

춘천 가볼만한곳에서 이번에는 예술작품과 문화생활을 해볼 수 있는 이상원 미술관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복합문화공간으로 미술전시뿐만 아니라, 공방체험, 레스토랑과 카페도 이용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상원 화백의 회화 작품과 주로 전시가 되고, 때때로 다른 작가들의 개인전 및 기획 전시로도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2층부터 4층까지 있는 미술전시장은 층마다 다른 작품을 전시하고 있어 새로운 느낌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사람 많은 복잡한 곳보다 조용하고 머리 식힐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이상원 미술관은 좋은 휴식처가 될 것 같습니다.

 

이상원 미술관 뮤지엄스테이

이상원 미술관 뮤지엄스테이

이상원 미술관을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하룻밤을 머물다 가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춘천호텔, 춘천숙소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상원미술관 뮤지엄스테이는 미술관처럼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고, 비교적 좋은 가격에 훌륭한 서비스와 자연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원 미술관과 패키지로 예약하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춘천숙소 뮤지엄스테이를 즐기실 수 있으니, 예약할 때 이점을 미리 알아보시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춘천 세계주류마켓

춘천 세계주류마켓

춘천 가볼만한곳 중 와인, 맥주, 위스키 등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장소를 소개합니다. 바로 세계주류마켓인데요. 창고형 주류 마켓이라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고 있고, 세계의 모든 술이 모여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종류도 엄청납니다.

 

술 종류뿐만 아니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 음식, 스낵 등 다양한 먹거리 등도 구입을 하실 수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술을 사서 마실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고, 레스토랑과 카페도 함께 있으니 맛난 음식도 드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춘천해피초원목장

춘천 해피초원목장

춘천 가볼만한곳에서 동물과 식물, 자연 체험학습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곳, 바로 해피초원목장을 소개합니다. 평창 대관령 양떼목장에 버금가는 멋진 뷰를 자랑하고 있는 해피초원목장은 양, 소, 토끼 등 다양한 동물을 직접 눈앞에서 구경할 수 있고, 동물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춘천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곳으로도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한적한 춘천 자연을 즐기실 수 있는 이곳은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은 코스도 되어 있고 산책하면서 멀리 의암호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남기시고 싶으신 분들, 이곳을 방문하시면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 것 같고, 가족끼리 좋은 추억을 남기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 춘천여행으로 좋은 춘천 가볼만한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지금 딱 여행하기 좋은 시즌인 것 같습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오기 전에 가족, 연인, 친구끼리 가까운 춘천으로 나들이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