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 인기 

 

임영웅 유튜브 인기 

가수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조회수가 9억만 뷰 가까이를 기록하며 인기의 상승세를 달리고 있습니다. 지난해 7월 이미 3억 뷰를 돌파했고 작년 말 5억 뷰를 넘겼으며 올해 초에는 6억 뷰를 달성하더니 지금 현재 3억 뷰가 상승해서 거의 9억 뷰에 가까운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임영웅 유튜브 인기 

 

가수 임영웅은 2011년 말 자신이 무명이었을 때부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팬들과 그곳에서 소통을 하였습니다. 소소하게 팬들과 소통하는 공간이었는데, 미스터트롯 방송 후 한 달 만에 실버 버튼을 받게 되고 8개월 만에 골드 버튼을 받으면서 현재는 1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 브이로그를 비롯하여 방송 영상과 커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유튜브 인기 

 

현재 가장 조회수가 높은 것은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였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입니다. 이 유튜브 조회수는 유튜브 뮤직 최다 재생수 1위를 기록하며 방탄소년단도 누르고 인기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임영웅에 이어 방탄소년단, 아이유, 블랙핑크가 최다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유튜브 인기 

 

트로트 가수로서는 이례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임영웅은 발매되는 노래마다 차트를 올킬하고 트로트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고 노래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거침없는 매력을 뽐내며 천상 연예인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임영웅 유튜브 인기 

 

또한 대표적인 연예계 기부 천사로 다양한 곳에 기부금을 전달함으로써 선한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팬들도 좋은 영향을 받아서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항상 겸손한 태도로 주위 사람들을 대하는 것도 인기의 비결이 아닌가 싶습니다. 롱런하는 겸손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기대해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