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유튜버 김용호 고소

한예슬, 유튜버 김용호 고소

 

배우 한예슬이 최근 이슈가 된 사건 '버닝썬 여배우설, 남자친구 화류계 출신' 등 각종 의혹을 제기하고 비판해온 유튜버 김용호씨를 고소하기로 했습니다.

한예슬은 법무법인 태평양을 법률대리인으로 선임하고 21일 공식적인 보도자료를 내놓았습니다.

유튜버 김용호씨를 명예훼손죄 및 모욕죄로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예슬, 유튜버 김용호 고소

 

또한 팬들에게도 자신의 입장을 전달했는데요. 

계속 대응하면 할 수록 사실과는 다른 영상들이 전파되고 거짓된 말이 기사화가 되는 것을 보면서 더 이상을 참을 수가 없음을 고백했습니다.

 

 

한예슬, 유튜버 김용호 고소

 

한예슬은 현재 룸살롱 출신, 마약, 탈세배우 등 연예인으로서는 치명적이고 수치스러운 얘기들로 고통을 받고 있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미래에 대해 그 누구도 책임을 져주지 않는 것을 그동안의 경험으로 너무나 잘 알고 있기에 거짓이 진실처럼 떠돌아다니는 것을 허용하지 않고 당당히 맞서서 싸우겠다고 밝혔습니다.

 

한예슬, 유튜버 김용호 고소

 

그동안 온갖 루머에도 무시하면서 당당하게 소신껏 살아온 한예슬 배우이기에 이번 고소 사건은 그가 얼마나 이 이슈로 충격을 받고 있고 사실을 밝히고자 하는 의지가 드러나 보입니다.

그동안 잠잠하다가 남자친구를 밝히면서 또 한 번 이슈로 세상을 들썩이게 하고 있는데요.

 

한예슬, 유튜버 김용호 고소

 

 

사실 여부와는 상관없이 남의 사생활을 들먹거리면서 이렇게 이슈화시키고 갑론을박하는 사람들도 새삼 대단해 보이는 사건인 것 같습니다. 인터넷 세상은 사실이 사실이 아닌 것 마냥 또 사실이 아닌 것이 사실인 것 마냥 왜곡되어 전달되는 세상인 것 같습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소신을 지키는 자세가 필요해 보입니다.

 

 

 

한예슬, 유튜버 김용호 고소

 

한예슬은 또 최근 조여정이 소속되어 있는 높은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려던 참이었는데요. 활동에 지장이 없지 않아 생긴 한예슬 배우 이 사건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지켜봐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