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열애 상대, 논픽션 대표 차혜영

 

이번주 핫이슈는 가수 겸 배우 윤계상 열애설이었는데요.

지난해 오래된 연인 이하늬씨와 결별하고 나온 열애설이라 반응이 더 뜨거웠던 것 같습니다.

윤계상은 소속사를 통해서 공식입장문을 내고 열애설을 인정하였습니다.

열애설의 주인공은 바로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대표인 차혜영씨입니다. 

 

윤계상 열애 상대, 논픽션 대표 차혜영

 

지난해 말에 지인 소개로 만나서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고 배우 윤계상은 40대 중반이고 차혜영 대표는 30대 후반으로 나이가 있는 만큼 결혼을 전제로 교제중이라는 이야기가 전해졌는데요.

윤계상씨는 교제 중인 여성이 비연예인이므로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달라고 부탁을 하였습니다.

 

윤계상 열애 상대, 논픽션 대표 차혜영

 

윤계상의 열애설 상대인 논픽션 차혜영대표는 지난 2010년대 말에 뷰티 브랜드를 론칭하고 현재는 백화점에 입점도 되어 있을 만큼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주목받는 젊은 여성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윤계상은 작년 2020년 뇌동맥류 판정을 받으면서 수술과 재활 과정을 거치면서 건강에 집중하는 한해를 보내기도 했는데요. 더 늦기전에 결혼을 하고 싶다는 속내를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윤계상 열애 상대, 논픽션 대표 차혜영

 

차혜영씨는 또 배우 유아인과 아티스트 그룹인 스튜디오 콘크리트를 운영하면서 공동 대표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마인드를 가진 멤버들이 모여서 2014년에 결성한 아티스트 그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독립적인 예술관련 사업 뿐 아니라 기업과의 협업, 비영리 사회환원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그룹입니다.

 

 

차혜영 대표가 이끄는 논픽션 브랜드는 자신의 가장 솔직한 모습과 마주하는 시간을 위해 만든 뷰티브랜드

최상위 원료와 섬세한 향을 바탕으로 특별한 무드를 만들어재는 향수, 바디케어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감각적인 이미지로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