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물가도 비싼데 휴대폰 할부에 월 사용료까지 많은 분들이 부담을 느끼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사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하려면 3사 통신사 기준으로 휴대폰 할부금 포함해서 거의 10만 원가량의 요금을 내야 하는데요. 휴대폰 요금 10만 원이라는 것은 적지 않게 부담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습니다. 

 

알뜰폰 허브 만원대 데이터 무제한
알뜰폰 허브 만원대 데이터 무제한

이런 분들을 위해 휴대폰 요금을 아낄 수 있는 알뜰폰 허브를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제한 데이터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포털사이트에 알뜰폰 허브 검색

 

 

맞춤요금제에서 내가 원하는 데이터 설정

 

 

요금제 선택

 

 

데이터는 제가 써봐도 20GB면 한 달 동안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요금제에 따라서 정해진 데이터를 다 쓰면 일정 속도 이하로 데이터가 느려지는 것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200kbps 또는 3 Mbps 등이 있는데요. 최소한 3 Mbps을 선택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00kbps 는 너무 느려서 쓰기 힘들 수 있습니다. 만약 한 달에 20GB 이상 쓸 일이 없으시다면 저렴한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실내에서는 와이파이가 있으니 와이파이를 연결할 수 없을 경우의 데이터 필요양만 생각하셔서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 안내

 

 

 

이벤트 안내를 클릭하시면 현재 진행이되고 있는 이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나은 조건에 더 저렴한 요금제를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이니, 꼼꼼하게 살피셔서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알뜰폰의 단점이라고 하면 3사 통신사에서 주는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인데요.

저 같은 경우는 거의 멤버십을 이용을 안 하게 되고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거의 혜택을 못 받았던 것 같습니다.

알뜰폰의 통화 품질이나 인터넷 사용도 일반 요금제랑 같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알뜰폰을 사용하셔서 절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