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검하수 수술비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눈꺼풀이 자꾸만 처지게 되어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경우가 많으신 분들이실거라 예상을 합니다. 미용적인 목적보다는 기능적인 목적이 우선시 되는 안검하수 수술인데요. 오늘은 안검하수 수술비용을 포함해서 안검하수 원인 및 치료방법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안검하수 수술비용과 수술방법 및 효과

안검하수란

 

 

 

 

 

안검하수란 윗 눈꺼풀이 아래로 처지면서 눈을 떴을 때 검은 눈동자가 처진 눈꺼풀에 의해서 많이 가려져서 눈을 완전히 떴음에도 불구하고 시야가 많이 가려져 본인도 앞을 보는데 불편하고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졸린 인상을 가지게 하는 현상입니다.

안검하수 수술비용과 수술방법 및 효과안검하수 수술비용과 수술방법 및 효과

안검하수 원인

 

 

 

 

 

안검하수는 보통은 나이가 들면서 눈꺼풀이 쳐지면서 많이 나타나는 증상이긴 한데요. 선천적으로 눈꺼풀이 검은 눈동자를 많이 가리게 태어난 사람들도 가끔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조기에 치료를 받는 것이 현명한데요. 어려서부터 안검하수 증상이 있으면, 시력이 굉장히 빨리 안 좋아지기 때문에 부모님이 빨리 발견을 해서 어렸을 때 조취를 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20대 눈매 만들기 위한 처진 눈꺼풀 수술 비용은?

 

 

안검하수 증상이 있는지 본인이 판단하기 위해서는 눈을 완전히 떴을 때 시야가 완벽하게 확보되지 않는다든지, 앞을 볼 때 무언가 모르는 답답함을 느끼는 것, 졸리다는 인상을 받는 경우, 눈을 뜰 때 이마에 주름이 생기는 경우 등으로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안검하수 수술비용과 수술방법 및 효과

안검하수 수술방법

 

안검하수를 해결할 수 있는 수술방법으로는 대표적으로 눈매교정술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이는 동일한 힘으로 눈을 떴을 때 더 또렷한 눈매로 보일 수 있게 하는데요. 보통 쌍커풀 수술을 할 때 같이 하기도 합니다. 

 

피부의 처짐을 해결함과 동시에 눈 뜨는 근육을 함께 잡아주는 수술이기 때문에 이전보다 시원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무조건적으로 눈의 크기를 크게 하는 것이 아니라 각자의 눈 모양에 맞는 수술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안검하수 수술효과

 

안검하수 수술, 즉 눈매교정술을 하고 나면 눈에 힘을 덜 주고도 편안하게 눈을 뜰 수 있습니다. 힘을 들이지 않고도 눈을 뜨니 이마근육을 사용할 일이 이전보다 없어서 이마주름도 많이 개선이 됩니다. 또한 눈이 전체적으로 또렷해지는 것이 처진 눈꺼풀을 올려주거 눈의 세로길이가 확장되기 때문인데요. 

 

안검하수 수술과 같이 하면 효과적인 수술은?

 

앞에서 언급했듯이 눈매교정술은 쌍꺼풀 수술과 같이 해야 효과가 더 드라마틱하게 있으니, 쌍꺼풀 수술을 하시는 분들도 눈매교정술까지 고려를 해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안검하수 수술비용

 

안검하수 수술비용은 병원마다 가격이 상이하며, 절개로 했느냐 또는 비절개로 했느냐에 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저렴한 가격에 하면 비절개같은 경우에는 50만원에서 80만원 정도에 가능하고, 절개로 하게 되면 이보다는 좀 비싸지게 되는데요. 보통 100만원 이상에서 200만원 넘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안검하수 수술의 목적이 미용의 목적인지 아니면 기능적인 목적인지에 따라서도 안검하수 수술비용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눈꺼풀이 시야를 덮어서 시야확보가 잘 되지 않는 경우나, 안검하수로 인해 시력이 떨어지게 된다면 이는 기능적인 목적이기 때문에 안과에서도 보험 적용이 되어서 안검하수 수술비용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수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안검하수 수술비용을 포함해서 안검하수의 원인, 증상, 수술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수술 후 보통 한 두달 정도면 눈뜨는 근육이 자리잡아서 또렷한 눈매를 가지실 수 있으니, 안검하수로 인해서 일상생활이 불편하신 분들은 물론이고, 인상을 환하게 개선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좋은 수술방법이니 한번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