캥거루포인트

 

해운대캥거루포인트

 

이곳은 동백섬이 보이는 마린시티에 위치해 있는 호주식 브런치 전문 레스토랑 캥거루 포인트입니다.

해운대 마린시티는 부산의 다른 구역과는 좀 차별화되게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이기도 하는데요.

외국인들도 많이 보실 수 있고요. 그래서 그런지 이국적인 분위기의 음식점과 카페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헤운대브런치맛집

밖에 테라스도 있고 안쪽으로도 자리가 넉넉하게 준비되어있는데요.

해운대 브런치맛집답게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샐러드 종류에는 캥거루 시저샐러드, 시트러스 수제 리코타치즈 샐러드, 부라타치즈 프로슈토 샐러드가 있고요.

피자는 에그플란트 미트 피자, 바질리코타 브레이징비프 피자, 마르게리타 피자, 부라타 살라미 피자 등이 있습니다. 

누들종류는 스테이크 콜드누들, 스카치에그 링귀니 볼로네이즈, 베이컨 크림 파스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린시티브런치

 

매달 새로운 요리를 선보이는 월간 스테이크와 파스타도 있으니 이 부분은 직원에게 문의를 주시면 메뉴를 알 수 있습니다. 

 

브런치 종류도 다양한데요.

 

풀비프 에그베니딕트, 어지 빅 브렉퍼스트, 후무스 스테이크, 하와이안 연어 포케볼 등이 준비되어 있고, 캥거루포인트 굿모닝 세트라고 해서 평일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만 주문하실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굿모닝 세트입니다. 

 

샌드위치 종류와 샐러드 작은 사이즈 그리고 아메리카노까지 12000원 정도에서 맛보실 수 있으니 이것도 정말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해운대에서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맛있는 브런치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봉

 

해운대우봉
instagram @ssuny___

해운대 샤브샤브 맛집인 우봉은 다른 곳과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끓이는 샤브샤브로 유명한대요.

점심시간에 특선 메뉴인 한우 샤브샤브와 우동면 그리고 죽까지 19000원에 맛보실 수 있습니다.

 

해운대샤브샤브
instagram @ssuny___

 

소쿠리안에 유산지가 깔려있고 그 위로 야채들이 쌓여 있으며 육수를 부어서 상에서 바로 끓여서 먹는 방식인데요. 육수를 부으면 보글보글 혼자서 잘 끓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정갈한 반찬들과 함께 나오는 한우 샤브샤브는 이곳이 원래 한우 전문점이라 그런지 고기 맛도 일품이랍니다. 

 

해운대한우
instagram @soo_____s__

 

바다뷰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창가 쪽은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야 하니, 기념일 또는 중요한 날 좋은 추억을 만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해목

 

해운대장어덮밥

 

이곳은 해운대역 근처에 있는 장어덮밥 맛집 해목입니다.

너무 인기가 많아서 최근에는 서울 논현동까지 진출한 장어덮밥 장인의 음식점입니다.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을 만큼 입소문을 듣고 많이 찾아오시는 곳인데요.

 

해운대장어맛집

 

무언가 일본 전통 식당 같은 느낌이 드는 내부는 자리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픈 시간이면 금방 이곳이 꽉 들어찹니다.

 

맛도 맛이지만 음식점의 분위기와 느낌도 중요하게 생각할 수밖에 없는데요. 왠지 음식도 굉장히 고급질 것 같은 느낌의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장어맛집해목

 

민물장어가 나오는데, 양에 따라서 한 마리 반 또는 한 마리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역시 장어라 그런지 좀 비싼 편에 속하는데요. 한 마리 반은 55,000원, 한 마리는 37,000원입니다.

또한 바다장어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장어덮밥은 계속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 같이 나오는 밑반찬들이 그 느끼함을 잡아주는 다양한 맛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맛있게 한 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해운대연어덮밥

 

또한 생연어가 올라가는 사케동은 16,000원에 드실 수 있으시고, 제철 생선과 해산물들이 올라가는 카이센동도 크기에 따라 35,000원에서 50,000원 선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장어덮밥 맛집이지만 다른 메뉴들도 꾸준히 인기 있을 만큼 맛과 비주얼 모두 훌륭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