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과 맛을 다 잡은 미국 맛 기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 안 가면 후회할 미국 감성 충만한 핫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요즘 난리 난 곳은 어떤 곳인지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함께 가보실께요!

 

플롭(PLOP)
출처: instagram @plop_pizza
 

힙한 피자집, 그런데 한옥이라니 어울리지 않을 듯하지만 어울리는 이곳, 바로 요즘 가장 핫한 북촌의 피자집, 바로 플롭 안국입니다. 미국 스타일의 피자를 맛보고 싶은 분이시라면 이곳에 꼭 가보셔야 할 것 같은데요. 미국 피자와 한국 감성이 조화로운 이곳, 비주얼부터 압도했다면 맛보고는 헤어 나오지 못할 리얼 맛집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출처: instagram @hot_chu
 

한옥을 개조해서 만들었는데, 곳곳에 트렌디한 감성이 묻어 나오는 레터링과 소품들이 이 공간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입구에서 주방이 보이는 구조라서 더 신기한 것 같습니다.

출처: instagram @hot_chu
 
출처: instagram @hot_chu
 

내부도 귀욤가득한 느낌에, 식기류에도 플롭의 레터링이 다 되어 있는 게 세심한 것 하나까지 다 신경 쓴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굿즈로 제작해서 팔아도 굉장히 인기가 있을 것 같은 식기류입니다.

출처: instagram @hot_chu
 
출처: instagram @hot_chu
 

피자는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지만 하프와 쿼터로 주문을 많이 하시는데요. 2종류 또는 4종류로 골라서 주문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옥수수와 베이컨이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다른 종류도 다 맛있으니 골고루 4가지 종류를 시켜보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출처: instagram @95__y__59 
 
출처: instagram @kyungeun._.is2
 

피자뿐 아니라 파스타와 프라이즈 종류와 사이드 메뉴로 버팔로 윙봉 등을 팔고 있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압도적인 것 같습니다. 형형색색 피자의 색감과 한옥의 아름다움이 잘 어우러져 사진 찍으면 너무 예쁘게 나오네요.

출처: instagram @miinxxi_
 

원래 피자에는 맥주가 최고인데요. 그래서인지 대부분의 손님들이 거의 생맥주를 즐겨드시는 것 같아요. 특이하게 소주도 팔고 있는데요. 피자에 소주는 글쎄요! 어떠한 맛일까요?

출처: instagram @b._.nn
 

보통 식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기본 30분 이상이라고 하니 이 시간을 피해가시면 좋을 것 같고, 포장을 하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픽업이 가능합니다. 

출처: instagram @always_minvely
 
출처: instagram @always_minvely
 

기다리면서 나름 포토존인 거울 앞에서 사진을 찍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은평구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도 플롭 피자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최근 가장 핫한 피자집 플롭피자 한번 방문해 보세요!

<메뉴 & 가격 >

 
플롭 안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2길 5
지도보기
레이지버거클럽 (Lazy Burger Club)
출처: instagram @hs._.1024
 

마치 미국 LA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이곳은 바로 레이지버거클럽 고양점입니다. 미국 서부여행이 그리우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레이지버거클럽은 서울 부암동에도 있지만 이곳 고양점이 더 미국스럽다는 점, 그래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아요.

출처: instagram @joshhanajj&amp;nbsp;
 
출처: instagram @younglim.c
 

날 좋은 날에는 이렇게 야외에서 버거를 즐길 수 있는 넓은 테라스 공간이 있습니다. 한눈에 봐도 굉장히 널찍해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애견을 동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더 선호하는 자리인 것 같습니다,

출처: instagram @xoxo.ssovely
 
출처: instagram @xoxo.ssovely
 

외부가 미국 고속도로 휴게소 사인보드를 연상시키는 간판이고 내부도 미국 감성이 제대로 느껴지는 인테리어입니다. 한국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인테리어라서 진짜 미국 여행을 온 것 같은 설렘이 가득해지는 공간입니다.

출처: instagram @hau_kitchen&amp;nbsp;
 
출처: instagram @woong_yummy
 

기본에 충실한 클래식 치즈버거를 비롯해서, 아보카도가 들어간 레이지 아보카도 버거 구운 마늘을 얹은 레이지 갈릭버거 등 다양한 미국식 버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프렌치 프라이, 갈릭 프라이, 어니언링 등 사이드 메뉴도 굉장히 맛있다고 하니, 곁들여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레이지버거클럽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740 1층
지도보기
 
출처: instagram @yenfit66
 

이곳은 또 다른 레이지버거클럽인 부암동점의 모습인데요. 원흥점과는 또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요. 원래 1층만이었다가 2층까지 확장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인기가 대단하다는 뜻이겠지요.

출처: instagram @koala_bang&amp;nbsp;
 
출처: instagram @lazyburgerclub
 

부암동 밤거리가 레이지버거클럽으로 인해서 힙하게 바뀐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날씨가 좋은 날은 이렇게 창문을 오픈해 놓고 창밖을 바라보면서 즐기는 수제버거도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출처: instagram @chaenni_ni
 
출처: instagram @chaenni_ni
 

원흥점에 비해서 아담하지만 이곳도 주말이나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늘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맛으로 인정받는 레이지버거클럽은 버거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버거러버로 만들어
버린다는 그런 곳이라고 하는데요. 맛있는 수제버거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 꼭 한번 방문해 주세요.

<메뉴 & 가격 >

 
레이지버거클럽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의문로 137
지도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