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항공권 최저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에서 싸게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온라인에는 여러 가지 최저가 사이트가 있으니 한 곳이 아닌 여러 곳을 비교해 보시고 일본 항공권 최저가 혜택을 놓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일본 항공권 최저가
일본 항공권 최저가

 

일본 항공권 최저가

 

일본 항공권 최저가는 요즘 여러 비교 사이트들이 있기 때문에 한 번에 검색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일본 항공권 최저가 사이트는 스카이스캐너 또는 익스피디아, 웹투어, 아고다, 투어캐빈 등이 있습니다.

 

 

 

 

웹버전으로 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모바일로 확인을 하실 경우에는 자주 쓰는 사이트의 어플을 설치하셔서 확인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어플을 설치하면 여러 가지 혜택을 주는 곳도 많으니 어플을 한, 두 개씩 설치해 놓으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일본 항공권 최저가 찾는 법

 

일본 항공권 최저가 여러가지 사이트가 있지만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인 웹투어를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웹투어 사이트 바로가기

 

 

웹투어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저희는 최저가를 검색하는 것이기 때문에 일반 검색보다는 조건별 실시간 특가로 들어갑니다. 

 

일본 항공권 최저가

 

들어가게 되면 도시별 최저가가 뜨게 되는 게 그곳에서 일본 도시별로 최저가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항공사와 시간대별로 그리고 카드별 혜택, 웹투어 특가 등으로 분류되어서 일본 항공권 최저가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 항공권 최저가

 

일본 항공권 숙소 알아보기

 

 

 

 

 

우리가 일본여행을 가는데 필요한 것은 항공권 외에 또 숙박을 할 곳이 필요한데요. 항공권 및 숙소를 동시에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평소에 아고다 사이트를 잘 이용하고 있는데, 항공권과 숙소를 묶여서 예약을 할 수 있어서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한눈에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곳에 가시고자 하는 도시를 입력하시면 최저가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일본 항공권 최저가

일본 가볼만한곳

 

 

 

 

우리나라에서 일본의 가장 가까운 도시를 말하자면 오사카를 말할 수 있습니다. 흔히 농담으로 우동먹으러 점심에 오사카 다녀올래?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비행시간도 짧고 여러 가지 맛있는 음식이 있는 도시로 유명한데요. 일본은 가까운 나라로 짧게 1박 2일로만 다녀오기 좋기도 합니다.

 

일본  가볼 만한  곳

 

1. 오사카성

 

일본 가볼 만한 곳 오사카 여행을 예를 들면 오사카의 상징인 오사카성을 가볼 수 있겠는데요. 일본 영화나 소설에도 많이 나오는 도요토미 히데요시 오사카성입니다. 오사카 중심에 있어서 전망대에서 오사카 시내를 볼 수 있어 꼭 가볼 만합니다. 

 

일본  가볼 만한  곳

2. 도톤보리

 

오사카에는 유명한 번화가도 있는데요. 바로 도톤보리입니다. 강을 따라 형성된 유명 명소로 강의 양편에 보이는 화려한 불빛의 상점들이 오사카 밤을 아름답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곳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중심가라고 볼 수 있는데요. 먹거리로 유명한 오사카의 많은 음식들을 여러 개 맛보면서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본  가볼 만한  곳

 

3. 나카자키쵸 카페거리

 

나카자키쵸 카페거리는 오사카의 유명 카페가 모여있는 곳으로 옛날 일본 모습을 간직한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고즈넉한 분위기의 일본 영화에서 나올 법한 인테리어들을 볼 수 있는 카페거리로, 커피와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날씨가 제법 풀리면서 본격적으로 여행 시즌으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멀리 유럽이나 미국은 시간을 내서 가기가 부담스럽지만 가까운 나라인 일본은 잠시 여행을 하고 돌아오기 좋은 나라이기 때문에 일상에 지친 분들 잠시 여유를 가지고 떠나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일본 항공권 최저가 잘 검색하셔서 저렴하게 잘 다녀오시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