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필 효과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요즘 다양한 피부관리 시술이 많아서 나는 어떠한 시술이 적합할지 또 어떠한 시술을 받아야 할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쿠아필 효과와 시술 대상 및 시술주기, 가격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쿠아필 효과와 시술대상 주기 가격

 

 

울긋불긋한 얼굴을 도자기 피부로 만들기 위해서는?

 

 

 

아쿠아필이란?

 

 

 

 

 

아쿠아필은 3가지 특수 용액을 모공 속에 스며들게 해서 누구나 가지고 있는 모공 속 노폐물인 각질, 피지, 블랙헤드 등을 녹인 다음에 끌어올려서 제거하는 시술입니다. 이러한 노폐물은 물론이고 모공에 존재하는 모낭충까지 케어가 가능해서 정기적으로 관리를 해주시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모낭충이란, 모낭에 기생하는 진드기의 일종으로 모낭과 피지선을 뚫고 들어가서 그곳에서 피지와 각종 노폐물로 영양분을 섭취해 커진 모낭충에 의해 모공이 커지게 됩니다. 그러면서 얼굴 밖으로 여드름을 포함한 각종 피부 질환을 유발합니다. 

 

평소에 세안을 꼼꼼히 하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아쿠아필로 주기적으로 관리를 한다면 피부속까지 노폐물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아쿠아필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받는다는 피부시술은 바로 이것?

 

 

아쿠아필 효과와 시술대상 주기 가격

아쿠아필 효과

 

 

 

 

 

✅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탄력과 노화방지 효과

✅ 건강하고 촉촉한 물광피부 탄생

✅ 각질과 피지 등을 제거해 여드름 치료에도 효과

✅ 모낭충을 제거해 얼굴의 전체적인 질환을 개선하는 효과

✅ 모공 속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청소

 

아쿠아필 효과와 시술대상 주기 가격

 

아쿠아필 시술대상

 

✅ 건조한 피부로 관리가 힘든 경우

✅ 피부 속 모낭충 제거가 필요한 경우

✅ 얼굴에 보기 싫은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가 많은 경우

✅ 피부 트러블을 비롯해 질환이 있는 경우

✅ 모공이 막혀 있어 피지 배출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

 

아쿠아필 효과와 시술대상 주기 가격

 

아쿠아필 시술주기

 

 

 

 

 

 

 

아쿠아필은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자주 할 수 있는 시술입니다. 사람에 따라서 피지량이 다르기 때문에 시술주기는 다를 수밖에 없는데요. 

 

피지량이 많은 경우에는 한 주에 한 번씩, 피지량이 적으면 2-3주에 한 번씩 받으셔도 좋습니다. 피지 분비량이 많은 여름에는 시술을 자주 받아주는 것이 청결한 피부 유지를 위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꾸준히 받아주는 것이 아쿠아필 효과를 제대로 보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아쿠아필 효과와 시술대상 주기 가격

 

아쿠아필 가격 

아쿠아필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한번 시술에 2-3만 원 정도 3회 기준에 10만 원 선에서 가능해 부담 없이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술의 느낌보다는 피부관리를 받는다는 느낌으로 다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쿠아필 시술 후 주의사항

 

 

 

 

 

 

✅ 시술 직후에는 붉어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나 이내 진정이 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피부를 민감하게 만들 수 있는 스크럽제나 각질 제거제는 정기적으로 시술받는 동안에는 피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수분크림을 많이 바르고 선크림을 항상 발라줍니다.

✅ 피부에 열을 가할 수 있는 찜질방과 사우나 음주 등은 당분간 금합니다. 

 

 

아쿠아필 효과와 시술대상, 시술주기, 가격, 시술 후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좋은 레이저시술이 많이 나오기는 했지만, 누구나 부담없이 홈케어의 느낌으로 할 수 있는 기본적인 시술이기 때문에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