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문신 비용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두피문신 비용과 시술대상, 시술 후 주의사항과 부작용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젊은 사람들도 탈모를 많이 겪고 있는데요. 모발이식을 하기에는 통증과 비용면에서 부담이 크기 마련입니다. 그런 분들이 할 수 있는 두피문신, 한번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탈모! 생각보다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두피문신이란

 

 

정수리, 가르마 부위 등 탈모로 인해 넓어진 모발 사이에 천연 의료용 색소를 넣어서 기존 모낭의 손상없이 비어 보이고 하얗게 두피가 비치는 현상을 보완하기 위한 비수술적 탈모치료 방법입니다.

 

두피에 미세한 바늘로 일정깊이 점을 찍어 천연 색소를 침투하는 방법으로 모근처럼 보이는 자연스러움 때문에 일회성인 흑채보다는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시술시간은 1시간 정도 소요되고 시술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는 점에서 편리합니다.

 

 

 

연예인 눈썹을 위한 시술? 바로 이거?

 

두피문신 시술대상

 

 

✅ 매일 흑채를 사용하시는 분

 모발이식 비용이 부담되는 분

 원형탈모, 정수리탈모, M자탈모로 고생하시는 분

 두피 내 흉터를 감추고 싶으신 분

 비절개로 보다 안전한 시술을 원하시는 분

 모발 사이에 밀도를 보강하고 싶으신 분

 

두피문신 시술 후 주의사항

 

 

 시술 당일은 해당 부위를 손으로 건들지 않고 물이 닿지 않게 해야 합니다.

 12시간 후부터 샴푸는 가능하나 시술 부위는 흐르는 물로만 헹구어줍니다.

 세안은 시술 다음날 부터 가능하나 클렌징 사용 시 해당부위를 문지르는 행위는 금지합니다.

 시술 후 한달 정도는 햇빛이 닿지 않도록 모자를 씁니다.

 음주와 흡연, 땀이 많이 나는 운동과 찜질방, 수영장은 당분간 피해주세요.

 시술 직후 따가움과 열 등이 발생할 수 있는데 냉찜질을 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3일간 재생크림을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발라주세요.

 

두피문신 부작용

 

 

두피문신 부작용은 크게 걱정할만한 것들은 아닌데요. 색소를 넣는 잉크에 산화철이 포함되어 있는데, 사람에 따라서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시술을 진행하시기 전에 알레르기 테스트를 시행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보다 더 불편한 점은 문신을 제거해야 할 경우가 생길 때, 제거를 하다가 모낭에 손상을 주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신을 제거하는 것이 문신을 하는 것보다 더 까다로운 작업이기 때문에 한번 하실 때 신중하게 하시는 것, 그리고 꼭 숙련된 전문가에게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피문신 비용

 

 

두피문신 비용은 문신을 하는 부위의 면적이 얼만큼 넓은가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보통 가로, 세로 2cm 기준으로 해서 25만원에서 30만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한 번의 리터치를 포함하는 가격이기 때문에 두피문신 비용이 많이 비싼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많이 하는 사람들은 두피문신 비용이 40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가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는 모발 이식이랑 가격면에서 별 차이가 나지 않으니, 이럴 경우에는 

 

한번 시술하게 되면 유지기간은 5년으로 유지만 잘해주면 7~8년까지도 잘 유지할 수 있으니 시술 후 어떻게 관리하느냐도 중요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