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 (프리지아의 모든 것, 집안, 학력)
송지아 (프리지아의 모든 것, 집안, 학력)

송지아 (유튜버 프리지아)

 

모델출신 뷰티 유튜버로 현재 18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송지아의 예명 프리지아(free지아)는 free한 지아, 즉 자유로운 지아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는 유튜브 채널명을 고민하던 중에 한 시청자가 추천을 해서 결정한 이름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방송에서 비치는 성격이나 마인드가 굉장히 자유로워 보이기도 하는데요. 본인의 성격에 딱 맞는 이름을 선택한 것 같습니다. 

 

현재 네플릭스의 인기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하고 나서 인기가 급상승해서 채널의 구독자가 당시 50만명에서 현재 188만명, 즉 3배 이상의 증가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200만 구독자는 시간문제인 것 같네요. 덩달아 인스타그램 구독자 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송지아 집안송지아 집안
송지아 집안

송지아 집안

 

유명세에 걸맞게 송지아의 집안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서울에 성수동 트리마제에 혼자 거주를 하고 있어 금수저 집안이 아니냐라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그녀의 고향은 부산이고 부모님과 동생도 현재 부산에 거주 중입니다. 유튜브에 자주 등장하는 그녀의 가족들의 모습과 일상을 보았을 때 굉장히 넉넉한 환경에서 자란 티가 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족들과의 관계도 굉장히 좋아 보이고 직접적으로 모습이 등장을 하지는 않았지만 sns에 있는 아버지의 모습을 보았을 때, 역시나 화려한 이목구비와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감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송지아는 유튜브에서 금수저 집안은 아니나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께서 부족함 없이 지원을 해주셨다고 말했는데요. 그래서 더 열심히 해서 부모님께 보답하고자 한다고 했습니다.

 

송지아 학력송지아 학력
송지아 학력

송지아 학력

 

부산 출신으로 부산예고를 졸업했으며, 원래는 발레를 하고 싶었으나 발레를 하기 어려운 몸이라 해서 한국 무용으로 전향하게 되었는데, 대학 입시는 현대 무용으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대학은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무용과이고, 입학 당시 실기 100%인 수시로 합격을 해서 실력자임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