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s8 pro ultra 프로울트라 성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가성비 좋은 로봇청소기로 급부상하고 있는 로보락 로봇청소기 어떠한 기능이 있길래 인기가 많은 걸까요?

 

 

로보락

 

 

 

 

로보락 회사에 대해서 간단히 언급드리자면, 로보락은 2014년에 창립되어 샤오미의 투자 유치를 받았으며, 아이디어와 사업계획이 우수하고 글로벌 기업인 화웨이나 마이크로소프트 출신의 개발자들을 영입하면서 회사가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해마다 신제품을 개발하면서 적극적인 기업가치 향상에 노력해 창립 2년 만에 중국 로봇청소기 베스트셀러에 등극하였습니다. 최근에 샤오미를 비롯해 가격 대비 성능 좋은 중국 기업들이 많이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로봇청소기 구매할 때 고려할 사항

 

 

 

1. 흡입력: 흡입력이 높은지 살펴보아야 합니다. 흡입력이 높을수록 진공 청소 능력이 뛰어납니다.

2. 필터 성능: 청소를 할 때 미세먼지들을 잘 거르느냐 하는 문제인데,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스마트기능: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서 집 밖에서도 로봇청소기를 작동시킬 수 있는 기능으로, 언제든 청소를 명령할 수 있고, 원하는 시간에 맞춰 청소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4. 센서 기능: 물체를 감지해서 피해 다니는 기능, 그리고 청소 구역을 인식하고 이동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이 잘 되어 있어야지만 여러 장애물을 잘 피해서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5. 배터리 기능: 배터리를 한번 충전했을 때 얼마나 오래 쓸 수 있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로보락 s8 pro ultra 프로 울트라 성능

 

로보락  s8 pro ultra 프로 울트라는 굉장히 흡입력이 강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강력한 모터를 가지고 있고 최대 6000Pa의 흡입력으로, 웬만한 먼지나 머리카락을 잘 빨아들여서,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필요한 청소기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 로보락 홈페이지 바로가기🫲

 

흡입력은 네 단계로 조절 가능하고, 브러시 회전 속도는 세 단계, 일반모드와 고속모드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걸레질 모드와 청소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각 방마다 흡입력을 조절하거나 걸레질 전도를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 중요한 기능은 허가 없이 들어갈 수 없는 지역을 따로 지정하거나 특정한 방만 청소하도록 명령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물걸레 기능도 있는데 물걸레 청소 할 때에는 청수통에서 물을 자동으로 급수하고 청소 후에는 또 우수통을 물을 배출시키며, 걸레를 세척 그리고 건조까지 끝내줍니다.

 

일반적인 로봇청소기는 걸레를 직접 손으로 부착해야 하지만, 이 제품은 로보락  s8 pro ultra 모델에 장착된 물걸레 모듈로 바닥면을 약 5mm가량 들어 올리 수 있어서 더욱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저희가 직접 하는 것이 아니라 자동으로 해주기 때문에 편리하고 청소가 끝나면 알림을 보내줍니다. 

 

 

보통 로봇청소기 소음이 좀 심한 것들이 있는데 로보락 s8 pro ultra 프로 울트라는 소리도 크지 않은뿐더러 물걸레 청소 시에는 거의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집안의 어떠한 장애물이든지 알아서 잘 피해서 다니면서 청소를 해주기 때문에 저희가 직접 장애물을 치우면서 다닐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로보락 s8 pro ultra 프로 울트라 가격

 

 

🫱로보락 s8 pro ultra 프로 울트라 최저가 사러가기🫲

 

 

 

로보락 s8 pro ultra 프로 울트라 가격 다양한 판매처를 통해서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대략 평균 가격대는 140만 원선에서 160만 원 선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여러 인터넷 판매처가 있고, 개인마다 받을 수 있는 혜택 그리고 카드 혜택 등을 이용하셔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품이 좀 비싼 편이기는 하지만 그만큼 품질이 우수하고 고장이 잘 나지 않기로 유명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제품 하나로 오래 쓰실 분은 믿고 구입하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로보락 s8 pro ultra 프로 울트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격대는 좀 있지만, 한번 사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 추천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