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파이브 가격 궁금하신 분들 공유오피스 임대를 원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많으실 것 같은데요. 패스트파이브가 공유오피스 중 단연 1위를 하고 있기 때문에 어떠한 장점을 가지고 있을까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 준비해 보았습니다.
패스트파이브
패스트파이브는 한국의 대표적인 공유오피스 브랜드로 특히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등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는 서울을 중심으로 여러 지점에서 운영이 되고 있고, 최고의 공유오피스인 만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장점
1. 유연한 계약 기간
패스트파이브는 유연한 계약 기간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짧은 기간(1개월 단위)으로 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타트업이나 프리랜서들에게는 장기 계약이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이러한 유연한 계약 기간은 굉장한 장점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사무공간 선택
패스트파이브는 개인 사무공간, 팀, 공유공간까지 다양한 공간을 사이즈에 맞게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서 팀의 규모나 사용자의 필요에 맞는 오피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
패스트파이브 안에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는데요. 무선인터넷과 회의실, 프린터기 복사기, 휴게실(안마의자) 등 일반 회사에서 누릴 수 있는 기본적인 사무시설이 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회의실 예약 시스템이 있어서 다양한 크기의 회의실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료수, 커피, 차, 시리얼 등 일을 하면서 필요한 것들을 마음껏 가져다가 먹을 수 있는 일반 회사의 탕비실 같은 것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또한 많은 지점에서 24시간 출입이 가능하여 유연한 근무 시간이 필요한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4. 위치의 장점
패스트파이브는 서울 주요 지역에 골고루 분포하고 있어서 직장인들이나 비즈니스 회의에 잠여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유리한 위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 커뮤니티와 네트워킹 기회
패스트파이브에서는 다양한 기업과 사람들을 만나며 자연스럽게 네트워킹 하는 기회가 많습니다. 특히 이제 막 시작하는 스타트업들은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협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가격
패스트파이브 가격은 선택하는 공간의 유형, 계약 기간, 지점 위치 등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려면 직접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가격대는 다음과 같습니다.
패스트파이브 가격 1. 개인 사무공간
월 50만 원 ~ 100만 원: 기본적인 개인 사무공간은 월세가 이 범위 내에서 형성됩니다. 여기에서 위치와 공간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패스트파이브 가격 2. 팀 사무공간
월 100만 원 ~ 500만 원: 2인 이상 팀 단위로 사용하는 사무공간의 가격은 팀 규모에 따라 달라지며, 대체로 이 가격대에서 시작됩니다.
패스트파이브 가격 3. 공유공간
월 20만 원 ~ 50만 원: 공유 공간의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대부분 이 가격대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프리미엄 지점은 가격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가격 4. 회의실 예약
회의실 예약은 보통 시간당 2만 원 ~ 10만 원 정도의 가격대에서 제공됩니다. 회의실의 크기나 시설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패스트파이브 가격 5. 추가 서비스
패스트파이브에서는 추가적인 서비스나 옵션(프린팅, 우편함 제공 등)에 대해 별도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 가격 6. 특별 혜택
여러 지점에서 기간 별로 할인 혜택이나 프로모션을 제공하기도 하므로, 이를 활용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첫 계약자에게는 할인 혜택을 주거나, 장기 계약 시 가격을 조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힌 연초, 연말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벤트 기간에 맞추어 계약을 하시는 것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공유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패스트파이브 직접 사용 후기
패스트파이브 홍대점을 직접 이용해 본 결과, 프리랜서로서 다양한 분야의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고, 집이 아닌 공유오피스에서 일을 하면서 집중도도 높아지고 일에 대한 성과도 늘어나서 결과적으로도 좋은 기회가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아침형 인간이 아니라 밤에 작업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밤늦게까지 혼자 남아서 일할 수 있었고 남들이 다 잘 때 일하는 성취감도 느낄 수 있는 개인적으로 많이 성장하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