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가격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면 몸의 여러 군데 문제가 생기는데 남자들은 전립선에 이상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화장실에 자주 가게 된다던지, 잔뇨 증상, 소변을 참기 어려운 증상 등 전립선에 이상이 생기면 생기는 현상들인데요. 이는 방치하면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고 심하면 전립선암으로 발전될 수 있으니 미리 관리를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립선암 초기증상이 궁금하시면 확인 먼저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전립선암 초기증상 알아보기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오늘은 전립선에 좋은 영양보조제인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식약처에서 인증한 기능성 원료로 만들어진 남성을 위한 영양보조제인데요. 트루포뮬러에서 나온 여러 제품이 있죠? 앞서 위에 좋은 트루포뮬러 위톱, 그리고 혈당관리에 좋은 트루포뮬러 당노톱에 관해서도 설명드렸습니다. 이들과 함께 트루포뮬러 제품 중 많은 인가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죠.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의 주원료는 쏘팔메토 추출물을 비롯한 옥타코사놀과 비타민 E, 비타민B, 아연 등이 있고 부원료로써는 오미자 농축분말, 마카추출농축액분말, 마늘엑기스 분말, 홍삼 농축액 분말, 당귀 추출분말, 강황 추출분말, 아르기닌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1. 잔료량 개선

 

트루포뮬러에는 전립선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역시 잔료량 개선에 효능이 있는데요. 실제로 전립선이 문제가 있는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일정 기간 동안 쏘팔메토 추출물을 섭취하게 한 결과 인체시험으로 소변의 유속 잔뇨량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한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구입 바로가기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2. 소변 유속 개선과 배뇨빈도 감소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중 또 하나의 큰 효능은 증상 중 하나인 소변 유속 개선과 배뇨빈도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입니다. 이 역시 성인남성들을 대상으로 쏘팔메토 추출물을 일정기간 섭취하게 한 결과 이 증상들이 확연히 개선됨을 확인하였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3.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 증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립선 건강에 이상이 있는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한 연구 결과 역시 남성호르몬이 증가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4. 활력 증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는 비타민 B1, B2, B6 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바쁜 삶 지친 신체에 활력을 찾아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B군은 수용성 비타민으로 에너지를 빠르게 공급해 활력을 증가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5. 지구력 증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함유된 옥타코사놀은 전립선에 이상이 생겼을 때 발생하는 지구력 저하를 막는데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 더 나아가 지구력 증가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육상선수와 운동선수 등을 대상으로 이 성분을 섭취하게 하였을 때 체내 최대 산소 섭취량과 운동시간이 증가하고 심폐 지구력 향상, 운동 중 피로감 감소, 탈진 시까지 운동 시간 향상 등의 효과를 보았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6. 면역체계 유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아연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필수 미량영양소 중 하나로 우리 생체내 200여 종 이상의 여러 효소에 반응하고 관여합니다. 대사과정에서 반응 조절과 같은 생체 반응에 관여하고 DNA나 RNA 등 핵산의 합성에 관여해 면역기능을 돕는 효능이 있습니다.

 

아연은 우리 몸의 면역체계에 필수적 영양소로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줍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7. 항산화 효능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는 지용성 비타민인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세모막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하며 활성산소의 공격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면 체내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대항하는 능력이 줄게 되고 이것이 노화의 주범이자 만병의 근원이 되는데요. 

 

비타민E를 섭취해 항산화 영양소의 체내 보유량을 유지하는 게 중요한데 비아노스는 하루 1 캡슐로도 일일 권장섭취량을 충족해 줍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가격

 

 

현재 공식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은 한 달 치 기준으로 28900입니다. 여러 개를 함께 구매하면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영양보조제를 섭취할 때 한 달만으로는 효과를 보는 것이 어렵고, 지속적인 효과를 위해서라면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요. 여러 개를 구입하면 무료배송부터 혜택이 다양하니 한번 고민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구입 바로가기

 

 

 

 

갱년기 여성을 위한 비아노스 우먼도 함께 있으니, 남성 여성 세트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