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정수기 렌탈 가성비 있기로 소문이 많이 나있습니다. 제휴카드까지 사용한다면 한 달에 단돈 만원대로 쿠쿠 정수기 렌탈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쿠쿠의 필터 셀프 교체형 정수기인 인앤아웃 직수정수기가 전문가가 방문하기보다는 혼자 해결하기 원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보통 정수기나 비데 등을 가정에서 사용하다 보면 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방문해서 필터를 갈아주는 시스템을 사용했는데 쿠쿠 정수기 렌탈 중 인앤아웃 정수기는 요즘 언택트 시대를 맞아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서 전문가와 소통하기보다는 혼자서 필터를 교체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혼자 사는 1인 가구,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서 안성맞춤형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쿠쿠 정수기 렌탈 인앤아웃 정수기는 4개월에 한 번씩 고객이 필터를 배송받아서 직접 교체할 수 있는데요. 이 상품은 매해 판매 실적이 증가하면서 언택트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 제품 쿠쿠는 개발 단계부터 '10초 필터 교체 구조'로 제품을 설계하였습니다. 쿠쿠만의 간편 필터 도어를 적용해 레버 방식으로 제품의 측면 도어를 간편하게 열 수 있습니다. 또한 자가 교체형 필터로 설계돼 설명서만 읽고도 별도의 장비 없이 누구나 건전지를 교체하듯이 필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또, 필터 교체를 위해 필터 도어를 열면 자동으로 원수를 차단하는 특허기술을 적용해 필터교체를 10초 만에 해낼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또한 별도의 전문가 관리 없이 위생관리도 가능한데요. 

다른 화학물질이나 외부물질 없이 정수기에 들어오는 원수로만 전체 관을 살균할 수 있는 시스템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예약시간을 설정하거나, 소비자가 원할 때마다 언제든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살균됩니다. 물이 닿는 내부 관로부터 냉수관, 외부 코크까지 모두 살균할 수 있고, 살균 후에는 세척수로 추가로 씻어내 미생물과 물때를 완벽히 제거합니다. 

 

 

 

 

 

 

쿠쿠 관계자는 이에 대해,  “물건을 사고, 이용할 때만이라도 혼자만의 시간을 원하는 현대인이 증가하며 언택트가 가장 중요한 소구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며 “ 언택트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언제나 편하게 제품을 관리할 수 있는 인앤아웃 직수정수기는 지속적으로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습니다.

 

 

 

 

정수기에서 물을 끓인다는 생각을 잘해보지는 못했을 것 같은데요. 보통 정수기에서 온수라고 해도 그냥 뜨거운 물의 개념이지 100도 끓인 물은 아니었습니다. 


쿠쿠 정수기 렌탈 인앤아웃 정수기는 100도를 끓인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쿠쿠 정수기 렌탈 장점

 

 

 

 

 

 

쿠쿠 인앤아웃 정수기의 장점을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방문관리 없는 셀프케어

 

전문가 또는 매니저 방문 없이 코크 살균에서 필터교체까지 누구나 손쉽게 케어할 수 있는 비대면 정수기 관리 시스템입니다. 

 

2. 자동 살균

 

원할 때 바로 자동 살균을 할 수 있습니다. 관로, 냉수관, 코크까지 인앤아웃 자동살균으로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전기분해 살균

 

외부와 접촉하는 코크 및 관로, 냉수관까지 깨끗하게 전기분해 살균할 수 있습니다. 

 

 

 

4. 4 way 무빙코크 

 

앞뒤로, 위아래로 무빙 하여 물 튀김 없이 출 수 할 수 있습니다. 

 

 

 5. 슬라이딩 물받이

 

서랍식 물받침으로 큰 용기도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편합니다. 

 

 

 

6. 히든터치

 

터치 한 번으로 급수 정지 히든터치를 감지해 즉시 출수를 정지할 수 있습니다. 

 

 

7. 살균수 출수

 

살균수 농도가 20% 올라가서 살균수 활용범위가 더 확대되 우리 가족 안심 살균수 출수가 가능합니다. 

 

쿠쿠 정수기 렌탈 가격 

 

쿠쿠 정수기 렌탈 가격 제휴카드 사용하면 월 만원대로 렌탈이 가능합니다. 

 

 

 

 

 쿠쿠 렌탈 프리멤버십 우리카드 바로가기

 

 

 

쿠쿠 삼성카드 바로가기

 

 

 

 

쿠쿠 렌탈 II 국민카드 바로가기

 

 

쿠쿠 정수기 렌탈 가격 월 1만 원대로 가성비 좋게 렌탈하셔서 쿠쿠 정수기의 놀랍고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기회일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