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정수기 요즘 가정에서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이전신청이나, 점검 그리고 요금납부 등의 사항에 대해서 문의할 때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연결을 하려고 해도 연결이 어려울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직통번호와 지역별 서비스센터 연결방법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연결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전화번호를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전화번호로는 정수기뿐만 아니라, 쿠쿠홈시스 고객센터, 쿠쿠렌탈 고객센터, 쿠쿠정수기 이전 설치와 해지 as 등과 관련해서 문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쿠쿠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 - 8899

렌탈문의 1577 - 0010

쿠쿠몰문의 080 - 720 - 9999

 

 

ARS 단축번호 안내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바로연결을 위해서는 대표번호 연결 시 빠른 연결을 위해서 미리 단축번호를 기억하고 계시다가 연결하시면 빠르게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1. 쿠쿠 고객센터 대표번호인 1588 - 8899 를 누르시고 1번을 누르시면 제품구입과 렌탈가입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주문과, 배송 관련 문의, 렌탈가입문의 서비스 상담 등이 가능합니다. 

 

2. 대표번호 1588 - 8899 를 누르시고 2번을 누르면 쿠쿠정수기 AS 접수 그리고 쿠쿠정수기 이전 설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안내, 제품 이상 사용법 문의 그리고 이전설치 접수 등이 가능합니다.

 

3. 1588 - 8899 를 누르시고 3번을 누르면 렌탈 멤버십 고객 상담이 가능합니다. 렌탈과 멤버십 가입문의 그리고 정기점검문의, 요금 납부문의, 렌탈료 등의 문의가 가능합니다.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지역별 직통번호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연결이 어려울 경우에는 지역별 서비스센터 직통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역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확인 방법은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쿠쿠정수기 우리 동네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

 

 

 

 

위의 화면이 보이시면 본인이 거주하는 시와 구 등을 입력하면 가장 가까운 쿠쿠정수기 서비스센터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대표번호 알아보았고, 지역별 서비스센터 검색하는 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쿠쿠정수기를 포함 쿠쿠제품을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시기 때문에, 알아놓으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위한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