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
운세, 2022년 신년운세

운세는 새해가 되면 누구나 한 번쯤은 궁금해하는 주제일 텐데요. 호랑이의 해인 올해는 나에게 어떠한 운이 있을지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100% 믿으면 안되겠지만 재미로 또는 기분전환 겸 한 번쯤은 나의 신년운세가 어떠한지 알아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둘러보시고 긍정적인 부분은 기분 좋게 읽고 받아들이시고, 혹여나 부정적인 말이 나와도 크게 귀담아들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새해 첫 달 기준 띠별운세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띠별운세

 

쥐띠 신년운세 (48, 60, 72, 84, 96년생)

운세, 2022년 신년운세

 

쥐띠는 훌륭한 제태크를 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돈을 쓰고 투자하는 법을 잘만 익힌다면 지금까지 보다도 그 이상의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즐거움을 선사하는 물건이나 상황에 따라서 과감한 소비를 해야 한다면 그러한 행동을 함으로써 오히려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삶을 여유롭고 풍족하게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소띠 신년운세 (49, 61, 73, 85, 97년생)

운세, 2022년 신년운세

소띠는 건강을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평소에 주변을 잘 살피고 작은 증상에도 민감하게 반응해서 큰 병을 예방해야 합니다. 건강에 대해 무관심했다면 이제는 관심을 가지고 챙겨야 할 때입니다. 건강으로 인해서 좋은 기회들을 놓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신년운세 (50, 62, 74, 86, 98년생)

운세, 2022년 신년운세

겸손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이 잘 될수록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자세를 보여야 진정한 성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교만한 태도가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내릴 수 있고 이러한 행동이 훗날 당신의 성공을 방해하는 요소가 될 수 있으니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토끼띠 신년운세 (51, 63, 75, 87, 99년생)

운세, 2022년 신년운세

적극적으로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노력하고 진취적인 자세를 보여야 할 때 입니다.

 

실력과 재능은 기본적으로 있으나 본인이 과소평가를 한다던지 의지가 부족해서 실행하지 않는다면 성장할 수 없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임한다면 훗날 큰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용띠 신년운세 (52, 64, 76, 88, 00년생)

운세, 2022년 신년운세

주변에 당신의 편이 돼줄 사람이 없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외롭게 일을 헤쳐나가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나 어떠한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다면 좋은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남보다는 나를 더 의지하고 스스로 개척해야 할 시기입니다.

 

 

뱀띠 신년운세 (53, 65, 77, 89, 01년생)

운세, 2022년 신년운세

재정적으로 관리를 철저히 하지 않으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가까운 사람과의 금전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밀할수록 돈 관계로 인해서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니 애초에 그러한 상황을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신년운세 ( 54, 66, 78, 90, 02년생)

운세, 2022년 신년운세

애정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가능성이 있고 적극적으로 고백을 해도 성공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연인이 있을 경우에는 더 돈독한 관계를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신년운세 ( 55, 67, 79, 91, 03년생)

운세, 2022년 신년운세

무난하게 보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특별한 좋은 일과 나쁜 일 없이 지나갈 수 있는 시기입니다. 주변에서는 다양한 좋고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지만 본인에게는 정작 조용하게 지나가게 되므로, 주변의 상황과 감정에만 휘둘리지 않으면 무난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신년운세 (44, 56, 68, 80, 04년생)

운세, 2022년 신년운세

애정운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솔로라면 큰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좋고 연인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민감하게 반응하는 일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명하게 감정을 지배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닭띠 신년운세 (45, 57, 69, 81, 93년생)

운세, 2022년 신년운세

좀 더 당당하게 본인의 생각을 요구해야 할 때입니다.

 

본인의 처우가 좋지 않다고 생각이 되면 적극적으로 이야기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관계에 있어서도 본인의 생각을 정직하게 말한다면 개선이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개띠 신년운세 (46, 58, 70, 82, 94년생)

운세, 2022년 신년운세

 

자신의 것을 지켜야 할 시기입니다.

 

남과의 관계에서 적신호가 올 수 있고 남을 의존하다가 손해를 볼 수 있는 시기이니 외롭더라도 자신과의 싸움을 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기회가 오면 치열하게 경쟁해서 쟁취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기회를 잡기 위해 노력해야 할 시기입니다.

 

돼지띠 신년운세 ( 47, 59, 71, 83, 95년생)

운세, 2022년 신년운세

자신의 능력을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대처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주어진 일안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만족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능력 밖의 일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절제해야 하는 일이 많을 시기이니 주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신년운세 (생년월일 입력)

 

각자의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재미있는 내용이 많으므로 한번 재미 삼아 봐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현재 네이버에서 검색하실 수 있으며 2월까지만 서비스를 하니 지금 바로 해보실까요. 제 생년월일로 해보겠습니다.

 

 

 

총운

 

올 한 해 성실도가 높고 가족 포함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일을 하려고 노력하는 시기입니다. 근면 성실한 면이 많아져 외부에서도 인정을 받게 되고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게 되니 열심히 하는 것이 중요하네요! 조그마한 행운이 많이 찾아온다고 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다양한 변화를 추구하는 시기로 기존의 환경에서 탈피해 새로운 환경을 추구하게 된다고 합니다.

새로운 무언가가 일어날 것 같은 기분이네요.

 

운세, 2022년 신년운세

애정운

 

중요한 애정운인데요. 애정운이 상당히 좋은 해라고 합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고 연인과 더욱 아끼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시기라고 하네요. 좀 더 적극적인 애정표현이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재물운

 

역시나 중요한 재물운, 올해 저의 재물운은 원만하게 흐른다고 합니다. 계획성 있게 자산을 관리하고 합리적으로 소비를 한다면 재물을 늘릴 수 있는 기회가 온다고 하는데요. 중간에 물질에 대한 허망함이 올 수 있으나 정신을 가다듬고 다시 계획한다면 재물복이 흐를 것이라고 하는 긍정적인 내용이네요.

 

직장운

 

직장운도 좋은 해이고 주변 동료들에게 좋은 평가를 듣고 승진을 할 기회가 생기는 해라고 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가득하고 이로 인해 차별성을 두어 경쟁력을 기를 수 있는 해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대체적으로 좋은 말들이 많은데요. 좋은 말은 들을수록 기분이 좋으니 여러분도 좋은 내용을 기대해보시고 한번 신년운세를 봐보시길 바라요. 곧 구정이 다가오는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 하시는 일 다 잘 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