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어디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선물받은 신세계상품권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특히 모바일로 받은 신세계상품권 사용방법을 헷갈려하시는 분들도 있으셔서 이 부분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종류

신세계상품권 종류는 우선 위와 같이 5천원권 /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 이렇게 총 6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쇼핑관련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외식관련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호텔관련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레저 / 문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건강검진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신세계 모바일 교환권 사용법

 

요즘 카카오톡으로 신세계 모바일 교환권 선물을 많이 주고받습니다. 받은 선물에서 선물함으로 가기로 가면 오른쪽과 같이 바코드가 나오는데요. 일반 모바일 교환권 같은 경우에는 바코드로 그 자리에서 결제가 가능한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은 먼저 상품권을 오프라인(이마트)에서 교환받아서 사용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조금은 번거스러운 점이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신세계 백화점에서 교환을 하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이마트에서 교환을 해야 한다고 해서 두 번 걸음 한 적이 있는데요.

 

바로 교환처에 이마트라고 써있기 때문인데요. 교환권에 따라서 교환처가 이마트일 경우가 있고, 신세계 백화점일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환처를 먼저 확인하셔서 해당 교환처에 가셔서 무인 상품권 발급기에서 지류상품권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구입처

 

신세계상품권 구입 아무데서나 하면 안 되는데요. 요즘은 불법으로 사고파는 곳이 많아서 공식판매처가 아니면 믿고 살 수 없게 되었습니다.

 

공식판매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샵, 이마트 상품권샵, 이마트 24 (예약 후 수령), 조선호텔, 스타필드, 사이먼프리미엄아울렛

 

위탁판매처

 

기업은행, 우리은행, 한국씨티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대우은행, SC제일은행

 

신세계상품권 이용 시 주의사항

 

✅ 제휴 사용처별 일부 매장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상품권 금액의 60 % 이상을 사용한 경우에만 현금으로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1만원권 이하는 80% 이상)

✅ 구입 후 환불할 경우 영수증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 상품권은 세일 기간을 포함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단, 타사상품권 구입 등에는 사용할 수 없음)

✅ 상품권이 훼손되었을 경우 육안으로 금액과 발행번호 등이 식별이 가능하다면 재발급 가능합니다.

 

오늘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와 구입처 신세계 모바일 교환권 사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상품권 선물로는 가장 많이 주고받는 것이 바로 이 신세계상품권이 아닌가 싶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즐거운 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