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추천 그중에서도 물걸레 청소기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로봇청소기인데 거기에다가 물걸레 청소도 알아서 해주니 굉장히 편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성비 좋은 로봇청소기 추천 한번 같이 알아보시겠습니다.

 

 

 

로봇청소기 추천 1. TAMA H14 청정스테이션

 

 

 

 

 

소개해드릴 로봇청소기 바로 TAMA H14 청정스테이션입니다. 이 제품은 3세대 물걸레 로봇청소기로 깔끔하게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해 주고 물걸레 청소를 해주는 것도 물론 먼지까지 비워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4세대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들에 비하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습니다.

 

 

타마 로봇청소기 제품 바로가기

 

 

이 제품은 먼지와 이물질 흡입과 물걸레질이 동시에 가능해 여러번 청소기를 돌려야 할 필요가 없어서 바쁜 현대인에게는 효율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200PA의 강력한 흡입력에 전자동식 물걸레 키트 그리고 3세대 LCD 클린 스테이션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서 청소 후에 자동으로 먼지를 비워주고 충전도 해주니 너무 간편한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서 번거롭게 충전을 할 필요도 없는 제품입니다. 

 

 

원래 이러한 로봇청소기는 추가적으로 들어가는 소모품이 많아서 매번 교체하는 것도 돈이 많이 들어가는데요. 이 제품은 처음 구매하실 때 구성품도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15만 원 상당의 청정스테이션이 포함된 구성으로 교체가 가능한 물걸레 패드와 소모품인 대용량 더스트백도 제공이 되고, 교체품인 헤파필터와 브러시도 추가로 증정이 됩니다. 또한 1회용 물걸레 패드도 몇 장이 함께 동봉이 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또한 슬림한 원형 디자인으로 높이가 98cm라서 웬만한 가구들은 손이 잘 닿지 않는 깊숙한 곳까지 청소가 가능하여, 숨어있는 먼지나 이물질을 제거하는 데에도 편리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가장 높은 등급의 H14 헤파필터를 사용해 저렴한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에서 많이 쓰는 E11필터가 아니여서 먼지 제거율이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앱을 설치하면 외부에서도 원격으로 언제 어디서나 청소를 시작할 수 있는데요. 갑자기 집에 누가 오기로 했는데 아무도 집에 없는 경우에는 앱을 설치해서 원격으로 청소를 실행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청소 후에는 알아서 청정스테이션으로 돌아가 먼지를 비워주고 충전까지 알아서 척척하니 신경쓸게 없습니다. 3세대 자동 먼지 흡입기를 장착해 로봇청소기 후미에서 먼지를 빨아들이므로 먼지가 끼어서 생기는 잔고장이 없습니다. 

 

이러한 많은 장점을 갖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50만원 초반대로 형성이 되어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에 성능이 좋은 제품을 접해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알아서 움직이는 3세대 물걸레 로봇청소기를 원하신다면 이 TAMA H14 청정스테이션을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로봇청소기 추천 2. TAMA ALL IN ONE MAX

 

 

 

 

 

두 번째 로봇청소기 추천은 바로 4세대 올인원 프리미엄 로봇청소기인 TAMA ALL IN ONE MAX 입니다. 이는 4세대 제품으로 위의 제품인 3세대 제품에 비해서 더 다양한 기능과 우수한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타마 로봇청소기 제품 바로가기

 

 

앞의 3세대 제품도 이미 너무 훌륭하고 클린스테이션이 포함되어 있어 먼지를 자동으로 비워주는 것이 차별화되어 있는 점이었지만, 4세대에는 더 좋은 성능이 생기는데요. 물걸레를 자동으로 세척하고 고온 열풍 건조까지 척척해주는 기능이 추가가 되어서 좀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역시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서 완충시 50평대 집안을 최대 4시간가량 청소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배터리 성능이 굉장히 좋습니다.

 

물걸레 세척이 자동으로 되어 온수로 저온 살균하면서 걸레를 꼼꼼히 세척한 뒤에 고온 열풍으로 건조까지 마무리해주니 물기가 남지 않아서 이상한 냄새나 세균 걱정이 덜어진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 부분이 앞서 추천드린 3세대 로봇청소기 추천보다 좋은 점이라는 것을 알려드리는데요. 써본 분들은 편리함에 다른 걸 쓰지 못하실 것 같네요.

 

 

이 제품에는 LDS센서와 DTOF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넓은 공간을 효과적으로 청소하고, 근처에 있는 가구나 물건들을 잘 피해서 청소를 해줍니다. 

 

청소기 속도도 빠르고 작은 먼지나 이물질을 놓치지 않는 사이드 브러시가 2개나 장착되어 있고 강력한 메인 브러시 3개가 있어서 정말 작은 미세한 먼지까지도 남김없이 제거해 줍니다. 

 

 

정말 이름처럼 올인원 맥스 기능을 완벽하게 해주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3세대 로봇청소기보다는 물론 비싸겠구요. 비슷한 성능에 보통 로봇청소기 추천을 받아보면 100만 원 이상의 제품이 많은데 이 제품은 90만 원이 안 되는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로봇청소기 추천 물걸레 청소 기능이 들어간 두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성능에 비해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드니, 힘들게 직접 청소하지 마시고 로봇청소기에 맡겨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