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수술을 했어도 답답한 느낌을 준다면 트임성형까지 고민을 해봐야 하는데요. 눈 트임성형은 앞트임을 비롯해 뒤트임, 밑트임, 윗트임이 있습니다. 각자의 얼굴마다 어울리는 트임성형이 다른데요. 너무 과하게 해도 부자연스럽게 되고 반대로 너무 안해도 티가 안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오늘은 앞트임에 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임성형 앞트임이 필요한 경우는?

앞트임이란

 

눈 안쪽으로 존재하는 주름으로 인해서 눈과 눈 사이가 멀어져 보였던 경우에 주름을 제거하는 몽고주름 제거 수술을 통해서 원래 가지고 있었지만 주름에 가려져 숨어 있었던 부분이 보이게 되면서 눈이 더 크고 시원하게 보이게 합니다. 

 

 

눈을 드라마틱하게 크게 만들어 주는 트임수술은?

 

앞트임이 필요한 경우 

 

✅ 몽고주름이 심한 경우

✅ 눈 앞머리가 직선으로 되어 있는 경우, 뾰족한 경우

✅ 눈이 작고 답답해 보이는 경우

✅ 눈 길이가 짧고 눈 사이가 멀어보이는 경우

✅ 빗살주름, 겹주름이 생기는 경우

✅ 라인 방향의 변화가 필요한 경우

 

트임성형 앞트임이 필요한 경우는?

앞트임 부작용

 

앞트임 수술의 대표적인 부작용은 수술 부위에 흉터가 지거나, 누호가 노출이 많이 되어서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의 특성을 세밀하게 분석해 적절한 수술이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특히나 절개와 봉합을 하는 과정에서 흉터나 염증이 생길 수 있는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숙련된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최근 앞트임 부작용으로 많은 분들이 앞트임 복원 수술을 하기도 하는데요. 누호의 과도한 노출로 인해 모양 교정이 필요하거나 눈 앞머리 모양이 갈고리 형태로 꺾여 모양 교정이 필요하는 경우, 이전 수술에서 생긴 흉터의 제거가 필요한 경우 복원 수술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는 ​일반 트임성형보다 더 많은 비용이 필요하고 완전히 흉터가 제거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처음 수술할 때 신중하게 하셔야 합니다.

 

트임성형 앞트임이 필요한 경우는?

앞트임 가격

 

앞트임 가격은 병원마다 상이한데요. 요즘은 비교적 가격에도 수술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앞트임만 해서 효과를 볼 수 없고 다른 트임수술 그리고 쌍꺼풀 수술과 병행해야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결정하셔야 합니다.

 

보통 시중에 형성된 가격은 트임성형 한 부위당 50만 원 선에서 가능하니, 참고하시어 상담을 진행하기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