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수술과 함께 눈의 크기를 드라마틱하게 커지게 하는 성형은 바로 트임성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자의 눈의 모양에 따라서 눈의 어느 부분에 트임성형을 하게 될지는 다 다른데요. 오늘은 트임성형 중 뒷트임과 밑트임이 무엇이고 수술 후 어떠한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임성형 뒷트임과 밑트임의 효과

뒷트임과 뒷트임의 효과

 

쌍꺼풀 수술만하면 눈의 세로 길이는 길어질지 몰라도 옆으로 길어졌다는 느낌은 받기 힘든데요. 이렇게 눈의 가로길이가 짧아서 길어지길 원하는 분들을 위한 눈성형입니다. 눈의 앞쪽을 트는 앞트임이 힘든 경우, 즉 미간이 가까워서 앞트임을 하게 되면 자칫 잘못하면 눈이 몰려 보일 수가 있는데요. 이런 분들은 뒷트임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트임은 어때? 윗트임의 모든 것!

 

 

이렇게 뒷트임을 하게 되면 보다 시원한 눈매를 만들 수 있으며, 눈꼬리의 각도를 조절해서 전보다 더 순해 보이는 인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도하게 뒷트임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붉은 살이 노출되어 눈의 충혈, 흰자위 노출 그리고 눈꼬리 흉터, 둥근 눈꼬리 모양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본인 눈의 상태에 맞게 적당히 트임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뒷트임 효과

밑트임과 밑트임의 효과

 

밑트임은 점막을 통해서 눈꼬리를 좀 더 아래로 내려주는 트임성형술로 수술 후 눈꼬리가 내려가 보여 상대적으로 선하고 순한 이미지로 바뀌게 됩니다. 

 

눈 밑을 내려주어 숨어있던 공간을 찾아주니 눈이 보다 크고 깊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밑트임 효과

뒷트임과 밑트임의 가격

 

뒷트임과 밑트임은 동시에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각의 트임성형의 가격이 저렴하면 40만 원 정도 비싸면 80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형성이 되어 있는데, 뒷트임과 밑트임을 함께 할 경우에는 가격이 훨씬 저렴해지고 효과도 두배로 커지기 때문에 두 수술을 같이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 수술을 함께 할 경우에는 60만원에서 비싼 곳은 100만 원 전후로까지 생각하시고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트임성형 뒷트임과 밑트임의 효과

뒷트임과 밑트임 수술 후

 

최근에는 기술이 많이 좋아져서 실밥을 제거하지 않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수술 당일 날의 부기와 멍은 조금씩 있을 수 있으나 3일 정도면 많이 가라앉습니다.

 

병원에 따라서는 수술 직후부터 세안, 메이크업, 렌즈 착용이 가능하다고 하는 곳이 있는데, 염증 등 부작용을 고려해서 최소 일주일 정도는 경과를 살펴보고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