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조각주사 효과 얼마나 있을까요? 코수술을 하면 좋지만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으신 분이나 부작용으로 인해서 쉽게 결정을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코 조각주사 시술이 좋은 해결책이 될 것 같습니다. 

 

 

빠른 시간 안에 큰 부작용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시술받아 볼 수 있는 코 조각주사, 중요한 일을 앞두고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코 조각주사 효과가 정말 좋은 것 같은데요. 오늘은 코 조각주사 효과와 시술대상, 비용, 부작용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술없이 오랫동안 세련된 코를 유지하고 싶다면?

 

 

코 조각주사란

 

 

모를 뭉툭하게 보이게 하는 연부조직의 지방을 지방분해주사를 통해 매끈하고 가늘게 개선합니다. 콧볼을 넓어 보이게 하는 근육은 콧볼보톡스로 축소해주고, 콧대와 조화롭게 만들어 코 모양을 개선합니다. 

 

코 조각주사 효과

 

 

✅ 세련되고 날렵한 코끝과 콧볼

코 벌렁거림을 개선해줌

티 안나고 자연스럽게 코 수술한 것과 같은 효과

붓기가 적고 회복이 빨라서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 가능함

 

 

이때까지 없었던 강력한 리프팅 시술이 나타났다~!

 

 

코 조각주사 시술대상

 

 

주먹코 또는 복코로 스트레스를 받는 분

콧볼축소술이 부담스러운 분

날렵하고 세련된 콧볼을 원하는 분

콧대는 높은데 코끝이 처지고 펴져있는 분

입체적인 인상으로의 변화를 원하는 분

빠르고 간편한 시술로 빠른 효과를 얻고 싶으신 분

 

코 조각주사 시술시기

 

 

코 조각주사도 한 번의 시술로는 큰 효과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최소한 3번 정도는 맞으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한번 주사를 맞고 나서 10일 정도 있다가 맞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텀이 너무 짧으며 피부가 불규칙해질 수 있고 너무 길면 코 조각주사 효과가 저하될 수 있기 때문에 짧으면 7일에서 길면 10일 텀으로 맞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코 조각주사 부작용

 

 

개인에 따라서 코 조각주사에 들어가는 성분으로 인해서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보톡스 주사와 같은 종류의 주사이므로 성분이 체내에서 빠지면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스테로이드 성분이 소량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생리불순이나 부정출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코 조각주사 비용

 

코 조각주사의 비용은 1회에 7만 원에서 10만 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1회 시술에서 멈추면 효과가 별로 없기 때문에 최소 3회 시술을 한꺼번에 결제하게 되면 20만 원에서 25만 원 사이로 코 조각주사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코 조각주사 효과와 시술대상, 비용과 부작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코수술보다는 부담없이 세련된 이미지로 변신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