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호텔 추천 아무 곳이나 하면 안 되겠죠?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고 국내로 해외로 많이 나가는 요즘 국내에서는 단연 제주도가 가장 인기있는 휴양지입니다. 오늘은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제주호텔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가볼만한 곳은 어디? 안 가면 후회할 제주 명소!

 

 

 

호텔 토스카나

제주호텔 추천 첫 번째 호텔은 바로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 토스카나입니다. 

 

이국적인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 호텔 토스카나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은 제주 호텔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여행으로 오기에 좋은 호텔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각종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는 키즈플레이존이 따로 있어서 전문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선생님들이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나보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온수풀이 있어서 남녀노소 피로를 풀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더 인기가 많은 호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스위트, 키즈, 풀빌라 등으로 구분되어 있고, 가격은 디럭스 타입 평일 기준 30만 원 안팎(아고다 기준)에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지인이 추천하는 부산 가볼만한 곳은?

 

 

 

골드원 호텔 앤 스위트

 

제주호텔 추천 두 번째 호텔은 골드원 호텔 앤 스위트입니다. 올레길 해안가 언덕에 위치한 부띠크 호텔로 전 객실 고급스러운 느낌의 분위기로 럭셔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주 인기 호텔입니다. 

 

모든 객실 층고가 넓어서 더 쾌적한 느낌을 제공하고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피부로 즐길 수 있는 야외 발코니, 숙면의 질까지 생각한 전 객실 구스다운 침구, 안락한 매트리스, 대리석 화장실 등 안락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호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 범섬과 서귀포 해양도립공원, 한라산 정상이 보이는 루프탑에서 프라이빗하게 일출과 일몰도 즐길 수 있는 매력만점의 호텔입니다.

 

특별히 이곳은 제주의 명소인 올레7길 해변으로 이어지는 시크릿 가든이라는 산책로가 있어서 평화롭고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은 굉장한 메리트입니다.

 

골드원 호텔 앤 스위트 가격은 평일 기준 프리미어 오션뷰 기준으로 25만 원 안팎(아고다 기준)에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시티호텔 제주

 

제주호텔 추천 세 번째 호텔은 롯데시티호텔 제주입니다. 롯데시티호텔은 전국에 어디를 가도 평균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호텔로 가성비 좋은 숙소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제주에 있는 롯데시티호텔 역시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주시 연동에 위치해 있고 모든 객실에서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와 한라산, 시내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메리트입니다. 

 

 

 

 

 

 

 

객실 타입은 스탠더드룸, 디럭스룸,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슈페리어 스위트룸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안락함을 중요시한 우드 타입 객실로 머무는 내내 편안함과 힐링을 주고 있습니다.

 

이곳은 6층에 위치한 야외 정원의 사계절 온수풀과 건식 사우나가 준비되어 있고, 헬스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평일가 기준으로 20만 원 안팎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호텔 추천 마지막 호텔은 아직 오픈 전인 파르나스 호텔입니다. 제주 중문에 위치해 있는 이 호텔은 2022년 7월 22일 개관을 앞두고 있고 현재 얼리 예약이 진행 중입니다.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로 전 객실 발코니가 있고 180도 파노라마 오션뷰 객실로 되어 있습니다.  호텔 전문 기업인 파르나스 호텔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럭셔리의 끝판왕인 호텔로 사계절 내내 이용이 가능한 온수 인티니티 풀과 실내수영장, 패밀리 라운지, 클럽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등이 갖추어져 있는 호텔입니다. 

 

 

 

 

 

 

특히 이 호텔은 영국 런던의 인테리어 스튜디오 헤타와 디자인 그룹 1508 런던이 객실을 디자인해서 벌써부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양태오 디자이너의 가구 브랜드인 이스턴 에디션이 객실의 조명과 가구 등에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평일 기준 4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휴가철과 주말을 피하면 조금 저렴한 가격에도 즐길 수 있으니 새로 오픈하는 파르나스 제주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