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대표적인 관광지라고 하면 단연 제주도를 꼽을 수가 있을 텐데요. 관광지로써만 인기 있는 것이 아니라, 제주에서 일주일 살기, 한달살기 등 제주에서 살아보는 것이 붐이 될 만큼 제주도가 예전에 비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안 가면 후회할 제주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멜리아힐

 

제주 가볼만한곳으로 많이 가시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카멜리아힐인데요. 카멜리아는 동백나무, 동백꽃이라는 의미입니다. 제주투어패스를 사면 무료로 관람을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동백나무와 동백꽃을 마음껏 볼 수 있는 곳이 있나 싶을 정도로 동백꽃 세상에 들어와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의 동백꽃 개화시기가 11월 말부터 봄까지로 가을에서 봄이 되는 무렵까지 동백꽃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이 무렵에 제주 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구경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이 시기가 아닌 다른 시기에 가도 다양한 꽃들과 식물들을 365일 구경할 수 있는 동양 최대의 동백 정원이라고 하니, 식물과 나무 그리고 꽃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제주 여행을 할 때 한번쯤 꼭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제주 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제주 가볼만한곳에서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곳으로 꼽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스누피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제주 여행지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누피라는 캐릭터는 만화 피너츠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지금까지도 전세계적으로 굉장히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이기도 한데요. 

 

 

 

 

 

 

이곳 스누피가든에서는 개성 있고 감정에 솔직한 피너츠 친구들을 만나서 공감을 하며 위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총 5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제1 테마는 관계, 제2 테마는 일상, 제3 테마는 사색과 휴식, 제4 테마는 행복, 제5 테마는 상상인데요. 각 테마별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아낼 스누피가든에서 피너츠 친구들의 인생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스누피를 테마로 한 다양한 포토존이 있고, 야외 가든인 스누피 광장에서부터 가든 버스를 타고 다니며 가는 곳마다 스탬프지를 찍으면서 돌아다니는 재미가 있기도 합니다.

 

스누피 카페와 굿즈샵도 있어서 스누피 관련 용품도 구입을 할 수 있다는 점, 이곳만의 특별한 점이 아닐까 합니다.

 

제주 가볼만한곳 제주숙소

트로피컬 하이드어웨이

 

제주숙소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곳은 바로 트로피컬 하이드어웨이 입니다. 동남아에 온 듯한 이국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로 오자마자 휴양지가 아닌가 하는 느낌이 들 정도로 멋진 공간입니다.

 

 

 

 

 

 

 

우드톤과 라탄 소품들로 꾸며낸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숙소를 더 매력적으로 보여지게 하는 것 같습니다. 오션뷰에다가 테라스와 자쿠지까지 완벽한 휴양지숙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객실 뿐 아니라 인피니티풀에서 오션뷰를 바라보며 수영을 할 수 있다는 것, 너무 행복한 것 같습니다. 제주숙소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이 곳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주 가볼만한곳

비밀의숲

 

제주 가볼만한곳에서 대표적인 휴양림으로 꼽히는 곳이 바로 비밀의숲인데요. 편백나무 숲의 이곳 시그니처인 형광색 트럭 앞에서 인증샷을 찍기 위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 비밀의 숲은 꽃이 피는 4월이나 5월에 가시면 제대로 감상을 하실 수 있는데요. 출입구에서부터 오두막길, 나홀로 나무, 목초지, 편백나무숲, 돌담사이 통로, 야자수그네 이렇게 코스가 정해져 있어서 이 순서대로 천천히 구경하시면 2시간 정도 소요가 됩니다. 

 

이름처럼 신비한 느낌을 자아내는 공간들이 굉장히 많아서 특별한 기념촬영을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시는데요. 특히나 자연을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릴만한 장소입니다.  

 

윈드 1947 테마파크

 

제주 가볼만한곳으로 익사이팅한것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바로 윈드 1947 테마파크인데요. 제주도의 상징인 한라산을 바라보면서 카트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국내 최장 길이의 카트장으로 실제로 레이싱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주위에 아름다운 자연을 두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면서 즐기는 카트레이싱은 정말 말 안해도 신날것 같지 않나요?

 

어른들은 혼자 탈 수 있지만 아이들을 위한 2인용 카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이들도 너무 신나 할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 카트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을뿐더러, 이렇게 한라산 뷰를 배경으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경험,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비자림

 

제주 가볼만한곳에서 걷기 좋은 숲길을 꼽으라고 하면 이곳이 빠질 수 없는데요. 바로 비자림이라는 곳입니다. 제주도 자연의 묘미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길을 깔끔하게 잘 닦아놓아서 걷기 좋은 장소인데요. 입구에서 부터 시작해서 잔디광장, 소공원, 벼락맞은 비자나무, 비자림 돌맹이길, 새천년비자나무, 비자나무 사랑나무, 돌담길 이러한 코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자림 숲은 탐방지도와 안내판을 보기 쉽게 잘 설치해 놓아서 어르신들도 쉽게 길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산림욕을 하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자연이 주는 힐링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음을 느끼시게 되실 겁니다.

메이즈랜드

 

제주 가볼만한곳으로 또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바로 메이즈랜드입니다. 이곳은 제주의 상징인 여자와 바람, 돌을 주제로 해서 세계 최장 미로를 만들어 놓은 테마파크입니다. 

 

우선 미로공원이라는 테마 자체에서 주는 호기심이 있는데요. 미로공원뿐 아니라 갖가지 꽃을 구경할 수 있는 정원들, 일 년 내내 꽃을 구경할 수 있다는 점이 이곳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특히 울창한 대나무 숲이 주는 힐링은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은 모를 것 같습니다.

돌미로, 바람미로, 여자미로, 꿈의미로, 빛의미궁으로 구성되어 있는 미로공원은 다양한 즐길거리도 많습니다. 

다양한 퍼즐을 즐길 수 있는 미로퍼즐박물관, 마음치유를 위한 행복의 숲 힐링프로그램, 목공 퍼즐체험 등 많은 체험거리들도 제공하고 있으니, 꼭 가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제주 가볼만한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제주도는 말 안 해도 우리나라 최고의 여행지이고, 국제적인 관광지로 거듭나기 위해 계속 발전하고 있는 곳입니다. 너무 구경할 것도 많고 살기에 좋아서 한달살기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도 기회 되면 꼭 한번 해보고 싶을 정도로 제주도는 매력적인 곳인 것 같습니다. 제주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오늘의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