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 빼는 비용 찾아보시는 분들이 요즈음 많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옷차림이 매우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얼굴이나 몸에 점은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서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양의 점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도 피부를 깨끗하게 보일 수 없게 만드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점 빼는 비용과 점 빼고나서 관리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점 빼는 비용 점 빼고나서 관리법

집에서 제모하기 너무 귀찮고, 여름은 다가오고... 방법은?

얼굴 점 원인

 

 

 

 

 

보통은 선천적으로 가지고 태어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후천적으로 생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점이 생기는 원인은 피부 속에 멜리닌 세포가 증식하여 만들어지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꼭 얼굴만이 아니더라도 몸 어느 곳에서나 생길 수 있습니다. 점은 호르몬의 변화 등으로도 생기는데, 사춘기와 월경 시 그리고 임신 중에서도 점이 생길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나이가 들수록 노화로 인해 많은 점이 생기기도 합니다. 여름에는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층이 손상이 되면서 탄력이 점점 떨어지게 되는데요. 이것도 얼굴 점이 늘어나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점 빼는 비용 점 빼고나서 관리법

 

걸그룹도 무조건 한다는 이 시술은?

점 빼는 시술 원리

 

 

 

 

 

점 빼는 시술은 다양한 레이저를 이용해 미세한 마이크로 단위의 필링을 통해 점을 빼기 때문에 주변 조직 손상을 적게 주고 피부재생 기간은 상대적으로 빠르게 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점 빼고 나서 세안이나 화장 등 일상생활을 바로 시작할 수 있고 점 빼고 난 자리의 자국이나 흉터가 최소화됩니다.

점 빼는 비용

 

 

 

 

 

점 빼는 비용은 당연히 얼마만큼 범위냐에 따라 달라지게 되어 있고, 어떤 종류의 점이냐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점 빼는 비용은 1mm 기준으로 개당 가격이 정해지게 되는데요. 

 

보통은 5000원에서 10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형성이 되고 있습니다.

 

보통은 개당 점 빼는 비용을 정하기는 하지만 이벤트로 개수와 상관없이 얼굴 전체의 가격으로 비용을 정해놓는 병원도 있으니, 여러 군데 잘 알아보고 내원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점 빼는 비용 점 빼고나서 관리법

점 빼고나서 관리법

 

 

 

 

 

점 빼고나서 관리법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관리를 잘못하게 되면 다시 재발할 가능성이 많은 것이 바로 점입니다. 

 

✅ 시술 부위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 몸에 열을 발생시키는 사우나와 격한 운동을 당분간 금지

최소 일주일간 금주

✅ 시술 부위에 딱지가 생기게 되는데 손으로 만져서 떨어뜨리는 것 금지,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하기

✅ 색소침착을 막기 위한 선크림은 필수

✅ 재생테이프를 붙이는 것도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점 빼는 비용과 점 빼고나서 관리법, 얼굴 점 원인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여름이 되면 오히려 염증 때문에 점 빼는 것이 불편할 수 있으니 너무 더워지기 전에 또는 선선한 계절에 점 빼는 시술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