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이하늬결혼,임신,작품)
이하늬 (이하늬결혼,임신,작품)

이하늬 결혼

 

지난 12월 가족들만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을 한 이하늬씨의 배우자에 대해서 그동안 궁금증이 많았는데요. 재벌, 사업가라는 소문과는 다르게 직장인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화려한 결혼식을 할 것 같았던 그녀이지만 가족들만 참석한채로 혼인 서약을 함으로써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 두 사람은 2021년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당시 이하늬는 첫 단독 주연의 드라마 <원 더 우먼>을 찍고 있었는데 단독 주연의 부담감으로 인해 심적으로 지쳐있었던 그녀에게 큰 힘이 되어주었다고 합니다. 

 

작년 말에 드라마 촬영을 모두 마치고 떠난 미국행에 남자친구가 동행해서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했다는 추측이 있었는데 12월 21일 갑자기 결혼을 함으로써 놀라게 해 주었습니다. 

 

이하늬 임신
이하의 임신

이하늬 임신

 

이하늬가 임신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을 전한 후 약 한 달 뒤에 임신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임신 4개월로 올해 6월 출산을 앞두고 있는데요. 

 

그녀는 소속사를 통해 입장을 전하면서,

"현재 이하늬는 임신 4개월차이며 산모와 태아의 안정을 위해서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에 양해를 구한다는 말도 전했습니다.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축복을 부탁한다" 고 전해왔습니다.

 

이하늬 수상

이하늬 수상

 

작년 2021년 SBS연기대상에서 <원 더 우먼>으로 최우수연기상을 받은 이하늬는 첫 단독 주연의 부담감이 있었지만 좋은 연기력으로 드라마 시청률이 20% 가까이 기록하는데 일등공신 역할을 하였습니다. 

그렇게 긴 연기 경력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나오는 영화, 드라마 등 나오는 작품마다 개성 있는 캐릭터로 사랑을 받아온 이하늬는 이번 수상으로 연기력을 확실히 인정받으면서 안방극장에서 독보적인 우먼파워를 입증하였습니다.

 

수상소감에서도 "평생을 함께하게 된 반쪽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하면서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일과 사랑 모두 잡은 그녀의 2021년은 최고의 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고 곧 태어날 아기와 그녀의 인생 제2막을 축복하면서 앞으로의 그녀의 활약을 또 기대해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