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 필러 가격과 시술 후 주의사항이 궁금하신가요? 이마 필러는 납작한 이마 꺼진 이마를 볼록하게 만들어 줌으로써 볼륨 있고 입체감 있게 옆모습을 만들어주는 시술입니다. 주사를 이마에 넣는 시술이라 혹여나 위험한 시술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요. 필러는 이전보다 대중화되어서 이제는 큰 부작용 없이 부담 없이 맞을 수 있는 시술입니다. 오늘은 이마 필러 가격과 시술 후 주의사항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쁜 입술로 이미지 변신을 위해서는?

 

이마 필러가 필요한 경우

 

 

 

 

 

납작하고 꺼진 이마가 고민인 경우

빠른 시간안에 이마의 볼륨을 원하는 경우

울퉁불퉁한 이마가 고민인 경우

이마와 미간에 주름이 많아 고민인 경우

볼륨감이 있는 예쁜 이마를 원하는 경우

이마가 비대칭인 경우

얼굴 길이에 비해 이마가 짧은 경우

 

 

본격적인 휴가철 내 피부 보호하기, 선크림 제대로 고르는 방법?

 

이마 필러의 장점과 효과

 

 

 

 

 

자칫하면 어두워 보일 수 있는 인상에 이마 필러 시술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이마 필러는 한층 밝아 보이는 인상을 주기 때문인데요. 개개인의 이마의 특성과 비율을 고려해 맞춤형으로 시술을 진행하기에 무조건 볼록한 이마를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얼굴형에 맞는 이마형을 탄생시킬 수 있습니다.

 

시술은 10분 정도면 끝나고 큰 붓기가 없어서 바로 일생 생활이 가능합니다. 시술효과는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빠른 효과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적합한 시술입니다. 

 

또한 이마는 다른 곳에 비해 노화에 의해서 주름이 빨리 지는 곳이기도 한데요. 이마 필러는 이러한 주름을 한 번에 펴줌으로써 피부 타이트닝 효과와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이마 필러 가격

 

 

 

 

 

 

이마 필러 가격은 1cc당 8만원에서 10만 원 정도를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물론 1회당 1cc만으로 시술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더 적어도 3cc 정도는 생각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 시술당 이마 필러 가격을 25만원에서 30만 원 안쪽으로 생각하시고 내원하시어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마 필러 시술 후 주의사항 

 

 

 

 

 

 

✅ 시술 후에 반나절은 시술 부위에 손 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강한 열에 노출되는 것을 피해야 하므로, 사우나나 목욕탕을 당분간 금지합니다.

✅ 2주 정도 금연과 금주는 필수입니다. 

✅ 이마를 대고 잠을 자는 행위는 금지합니다. 

✅ 격한 운동은 당분간 금지합니다.

 

이마 필러 가격 생각보다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시술을 받을 수 있고 한번 시술받으면 1년은 유지가 되고 관리를 잘하면 그 이상도 유지가 가능하니, 이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은 시술을 받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